bml2017-d-50-1 bml2017-d-50-2

bml2017-d-50-3 bml2017-d-50-4


 
지난 주에 올림픽공원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푸릇함이 없지만 곧 봄이 찾아올 88잔디마당(Mint Breeze Stage)과 88호수 수변무대(Loving Forest Garden). 그리고 올해의 실내 스테이지인 cafe Blossom House가 위치할 우리금융아트홀의 모습입니다.

뷰민라만의 특별한 이벤트인 라디오 공개방송과 민트페이퍼 관련 퀴즈대회인 민트똘똘이선발대회는 카페 블로썸 하우스가 위치한 우리금융아트홀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작년부터 진행 중인 체조경기장 공사로 인해 인근 동선이 좁아지고, 체조경기장 주차장 사용도 불가능해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일 수 있겠습니다만, 페스티벌 사이트 입장 이후 편리한 동선을 위해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88잔디마당)에서 러빙 포레스트 가든(88호수 수변무대)로 이동하는 서브 게이트를 운영 예정이고,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의 메인 게이트 위치 역시 카페 블로썸 하우스(우리금융아트홀)로 이동하기 가까운 곳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확정되는 페스티벌 맵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2차 라인업 발표
 
bml2017_2nd_lineup_poster_1200px_web

지난 화요일, BML2017 2차 라인업이 발표됐습니다. 1일 7팀씩의 출연 아티스트가 추가 공개됐습니다.

1차 라인업으로 발표된 샘김에 이어 권진아, 이진아, 정승환까지 안테나 엔젤스 총출동
뷰민라 첫 출연을 기록하는 서사무엘, 오존, 최낙타
반가운 이름들인 데이브레이크, 뷰티핸섬, 소심한 오빠들, 솔루션스, 안녕바다, 이지형, 적재, 참깨와 솜사탕
 

최종 라인업 발표는 4월 4일(화) 오전 11시이며, 출연 스테이지가 함께 공개됩니다.
 
각 아티스트의 공연 시간과 사인회 아티스트, 민트문화체육센터 프로그램, Lazy Afternoon 아티스트, 라디오 공개방송, 민트똘똘이선발대회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타임테이블은 4월 13일(목) 공개됩니다.

 
2. 티켓 예매 현황
 
bml2017_ticket_banner_fix
 
BML2017 공식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예스24에서 진행됩니다.

토요일 1일권의 예매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체 수용 인원을 한정하고 티켓 판매를 진행하기에 매진될 수 있으며, 매진 시 인터파크와 예스24 모두 추가 티켓 오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발표 등의 이슈로 티켓 예매가 급속도로 진행될 수 있어 매진 시점을 예측해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 양쪽의 예매 현황을 종합하면, 잔여 티켓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 30% 미만
토요일 1일권 20% 미만
일요일 1일권 60% 미만
 
예매처: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 예스24 ticket.yes24.com

 
3. 단신
 
bml2017-faq-ticket bml2017-faq-general

FAQ 업데이트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정리해서 업데이트 했습니다. 티켓편과 일반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개별 질문 전 FAQ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FAQ로 이동합니다.

 
bml2017_mintplayer_seedpaper_2 bml2017_mintplayer_seedpaper_1

민트플레이어가 만든 씨드페이퍼
버려지는 티켓 종이를 활용해 로단세(종이꽃), 마가렛(계란꽃), 코스모스 씨앗이 담긴 씨드페이퍼를 만들었습니다. 최종 라인업 발표 이후 진행되는 오프라인 홍보 시 나눠드릴 예정이에요.

정성껏 만든 씨드페이퍼로 민플들도 각자 이름(첼씨, 오화산, 파르시, 이름을 못 정하겠군요, 시머조, 쀼미, 잇퓨리, 도비, 뚱, 뷰룰랄라, 피켓, 모다피, 수수, 로니)을 붙여 키우는 중입니다.

bml2017_mintplayer_seedpaper

상세한 씨드페이퍼 제작 과정은 민플 일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민플 일지 보러가기
 

그리고
현장 데커레이션을 위해 새로운 물품 제작, 구입 중에 있습니다. 꽃과 컬러풀함을 모티브로 뷰민라만의 데커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지난해 호평을 받았던 대형 포토월 시리즈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준비 중입니다. 올해는 포토월 구성과 디자인에 테마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페스티벌 현장에서뿐 아니라 평소 실생활에서도 환경을 생각하는 행동을 지속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환경 캠페인 eARTh 역시 변함없이 진행됩니다. 올해는 아름다운가게의 업사이클 디자인 브랜드 ‘에코파티메아리‘ 그리고 많은 자원활동가분들과 함께 합니다. 또한, eARTh 캠페인의 진화를 위해 공식 스테이지에서의 공연과도 연계하려고 합니다.
 
공식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공연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이벤트와 함께할 뷰민라까지 이제 50일 남았습니다. D-30(4/13)에서는 타임테이블 발표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대한 상세 설명을 전해드리겠습니다.

 
BML2017 주요 일정
4월 04일 최종 라인업 발표
4월 13일 D-30 / 타임테이블 발표
5월 13일 BML2017 1일차
5월 14일 BML2017 2일차
5월 28일 BML2017 Awards 진행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BML2017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