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L2017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했습니다. 티켓과 관련된 사항은 FAQ 티켓편을 확인해주세요. FAQ는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2017. 5. 05 ver.)
 
bml2017-faq-general
 

반입 관련   입장&손목밴드 관련   관람 관련   편의 서비스 관련   기타

 

반입 관련


 
음식물 반입 되나요?
도시락통, 텀블러, 밀폐용기 등 사용 후 다시 가지고 돌아가는 재사용 용기에 담은 음식물과 500ml 이하 PET에 담긴 물과 음료만 반입 가능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관람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스탠딩존에 음료 반입 가능한가요?
뚜껑이 있는 500ml 이하 PET에 담긴 생수는 반입 가능합니다.
 
의자 가져가도 되나요?
아니요. 접이식인 경우도 의자는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단, 다리가 없는 좌식용 등받이 쿠션이나 그라운드 체어는 반입 및 사용 가능합니다.
 
잔디마당에 텐트 칠 수 있나요?
아니요. 텐트, 그늘막 텐트 등은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또 반입이 안 되는 게 뭐가 있나요?
의자(접이식 포함), 피크닉 테이블, 아이스 박스, 깃대, 에어베드/소파 그리고 캐리어, 자전거, 퀵보드 등 바퀴가 달린 물건은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유모차(유아용 웨건은 반입 불가)와 휠체어는 반입 가능하나 현장 상황 상 이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우산과 양산, 불이 들어오는 머리띠, 풍선, 깃발, 셀카봉 등은 다른 관객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기에 페스티벌 사이트 내에서 사용이 제한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 동반 입장은 불가능합니다.

 

입장, 손목밴드 관련


 
티켓만 있으면 입장할 수 있나요?
아니요. 티켓을 손목밴드로 교환, 착용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손목밴드는 계속 착용해야 하나요?
네. 손목밴드는 티켓과 마찬가지로 분실 또는 훼손 시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2일권이면 같은 손목밴드를 이틀 동안 착용해야 하나요?
네. 둘째 날 공연이 모두 끝날 때까지 동일한 손목밴드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중간에 나갔다 와도 되나요?
네.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계시면 가능합니다.
 
도어 오픈이 뭔가요?
각 스테이지의 최초 입장 시작 시간을 의미합니다.
 
도어 오픈 전 입장 줄 설 때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나요?
네. 티켓과 손목밴드를 교환하고 착용한 후 입장 줄을 설 수 있습니다. 손목밴드 미착용 시 해당 입장 라인은 무효 처리됩니다.
 
도어 오픈 이후에 가도 입장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각 스테이지 입장 시 가방 검사 하나요?
네. 간단한 확인이 진행됩니다. 반입 불가능한 음식물이나 물품은 외부에서 처리해주시거나 집에 두고 와주세요. 모든 관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이므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공연 중간에 이동해도 되나요?
네. 하지만 가급적 전환 시간(공연이 진행되지 않는 세팅 시간)에 이동을 부탁드립니다.

 

관람 관련


 
정해진 자리가 있나요?
아니요.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으면 스테이지를 이동하며 관람이 가능합니다.
 
돗자리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나요?
88잔디마당(Mint Breeze Stage) 내 지정된 피크닉 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돗자리에 짐을 두고 돌아다녀도 되나요?
아니요. 이러한 행위는 자리맡기이며, 자리맡기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이동 시에는 돗자리와 짐도 함께 이동해주세요.
 
자리맡기는 어떻게 조치하나요?
짐만 있고 사람이 없는 경우 1차 경고 스티커 부착, 이후에도 같은 상황인 경우 봉투에 짐을 넣어 다른 분이 해당 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물품의 분실, 훼손에 대해서는 주최, 주관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스테이지별 수용 인원 제한이 있는데, 그러면 공연을 못 보는 경우도 있나요?
네. 특정 스테이지로 동시에 수용 인원 이상이 몰리면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입장을 제한합니다.
 
사진이나 영상 촬영 가능한가요?
통상적인 수준의 기념 사진 촬영은 가능합니다. 단, 공연 장면의 사진이나 영상 촬영 그리고 녹음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우산이나 양산 써도 되나요?
아니요. 다른 관객의 시야를 방해하고 안전 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페스티벌 사이트 내 사용을 제한합니다.
 
비가 와도 진행하나요?
네. 일반적인 우천 시 정상 진행하며, 이로 인한 티켓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우천 시에는 1인당 1매의 우의를 배부합니다.

 

편의 서비스 관련


 
푸드존이 있나요?
페스티벌 사이트 내 푸드존이 마련될 예정이며, 입점 업체와 대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칼스버그: 맥주 / 성인인증
써머스비: 애플사이다 / 성인인증
메이비: 컵밥(꼬꼬밥/슈퍼컵밥/치밥), 오지치즈후라이, 쉬림프/치킨/콘/스테이크 앤 칩스
명진치즈닭강정: 치즈양념 닭강정
미스터피자: 피자(불고기/치즈스페셜), 음료
버닝하트: 봉지 칵테일/음료, 과일 에이드, 밀크티, 딸기라떼, 떡볶이, 오지치즈후라이, 허브바비큐
빈브라더스: 커피(HOT/ICE), 드래프트 라떼
뿌자: 터키케밥, 탄두리치킨, 쵸우민(볶음면)
SH치즈닭강정: 닭강정(치즈/갈릭치즈/허니치즈/허니갈릭/깐풍치즈/눈꽃치즈/쉬림프), 강정반감자반, 치즈감자
오사카타코: 타코아끼,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닭꼬치, 음료
플레이팅: 타코, 치폴레 부리또볼, 프레쉬 또띠아칩, 음료
올림픽공원: 스낵/GS25 핫도그, 소시지, 와플, 닭꼬치, 츄러스, 떡볶이

Loving Forest Garden(88호수 수변무대)
카페 메이비 칵테일, 과일 에이드, 핫도그, 오지치즈후라이, 쉬림프/치킨/콘 앤 칩스
 
물품을 맡길 수 있는 곳이 있나요?
유료 물품보관소(4,000원/재보관 1,000원/현금만 가능)가 운영됩니다. 단, 파손의 위험이 있거나 민트페이퍼 전용 비닐백(사이즈: 가로 45cm X 세로 55cm X 바닥 16cm)에 들어가지 않는 부피가 너무 큰 물건, 귀중품은 보관이 불가하니 집에 두고 와주세요.
 
지정된 흡연존이 있나요?
네. 그렇기에 그 외 장소에서 흡연은 금지입니다. 흡연존은 페스티벌 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신용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티켓 부스와 음반, MD 판매 부스에서는 가능합니다. 푸드존 등 입점 업체는 경우에 따라 다르므로 가급적 현금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근처에 ATM이 있나요?
한얼광장(핸드볼경기장 방면), 올림픽공원역, 우리금융아트홀 로비 등에 있습니다.
 
출연 아티스트 음반이나 MD 파는 곳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아티스트 음반과 MD, 프로그램북은 현장 민트샵, 페스티벌 공식 MD는 텐바이텐 부스에서 판매됩니다. 민트샵과 텐바이텐 부스는 모두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내 위치하며, 현금과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주차 가능한가요?
올림픽공원 주차장(유료)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주말이기에 만차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차 시 입차가 불가능하며, 인근에 다른 주차장도 없기에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올림픽공원 주차 규정을 따르기에 정확한 정보는 반드시 올림픽공원 주차 안내공지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가 있나요?
아니요. 셔틀버스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기타


 
각 아티스트 공연 시간을 미리 알 수 있나요?
타임테이블을 확인해주세요.
 
스테이지와 부스 위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페스티벌 맵을 확인해주세요. 스테이지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 Loving Forest Garden(88호수 수변무대), café Blossom House(우리금융아트홀)
 
공식 사인회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88잔디마당 내 사인회 부스에서 양일 12시 30분에 아티스트 당 50매의 사인회 번호표를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 이 번호표를 소지하신 분만 해당 아티스트 사인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한 아티스트 당 1인 1매의 번호표만 수령 가능하며(대리 수령 불가), 1명이 여러 아티스트의 사인회 번호표를 1장씩 수령하는 건 가능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인은 1인 1품목에만 받으실 수 있으며, 개별 사진 촬영 등은 제한됩니다.
 
분실물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과 습득 모두 현장 인포메이션 부스에 접수해주세요. 현장에서 찾아가지 않은 분실물은 페스티벌 종료 후 1주일 내에 정리해서 hotline에 공지합니다.
 
갑자기 몸이 아프면 어떻게 하나요?
현장에 마련된 인포메이션 부스로 와주세요. 구급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태프 모집 안 하나요?
민트플레이어 모집은 이미 마감됐으며, 그 외 스태프 모집은 없습니다.
 
아티스트가 출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뷰민라뿐 아니라 민트페이퍼의 모든 페스티벌, 기획 공연은 외부 메일이나 전화 등 요청을 통한 섭외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섭외 문의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푸드존 부스로 입점하고 싶어요.
BML2017은 푸드존 입접 업체의 경우 별도의 모집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스폰서로 참여를 원하는 경우 스폰서 모집 공고를 확인해주세요.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BML2017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www.facebook.com/beautifulmintlife
www.instagram.com/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