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MD
텐바이텐(10×10.co.kr)과 함께하는 BML2018 공식 MD 사전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사전 판매 기간 동안은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텐바이텐 BML2018 공식 MD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사전 판매 종료 후에는 현장 텐바이텐 부스(88잔디마당 내 위치)에서 정가로 판매됩니다.
 

2. 티켓 예매 현황
매진입니다만, 취소표 발생 시 예매 가능합니다. 일정이 임박할수록 취소표 발생 확률이 높으니 예매처를 지속적으로 확인해주세요.

예매자 변심으로 인한 취소표는 수시로,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는 자정을 기점으로 새벽 시간에 발생합니다.

인터파크/멜론티켓/예스24의 예매 현황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티켓은 분실,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하며, 티켓 실물 없이는 입장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보관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사전 배송 받은 티켓은 보관에 유의해주시고, 반드시 현장에 실물 티켓을 지참하셔야만 합니다.
*티켓 예매, 배송, 취소, 환불과 관련된 사항은 각 예매처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공식 예매처 외 별도의 티켓 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티켓 임의 거래는 금지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3. 티켓과 입장 관련 정말 자주 묻는 질문과 답
 
현장 판매 진행하나요?
현장 판매분을 따로 배정해두는 것이 아니기에, 예매 마감에 임박한 5월 10일 또는 5월 11일에 현장 판매 진행 여부와 수량이 별도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시 수량이 한정되어 있나요?
현장 판매 진행 시, 티켓 수량을 한정해서 진행합니다. 또한, 1인당 구매 가능한 수량은 4매까지입니다. 신용카드, 현금 결제 모두 가능할 예정이며, 구매 후 취소, 환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티켓을 배송 받았는데, 예매자 신분 확인이 진행되나요?
티켓을 사전 배송 받으신 경우, 티켓 실물만 있으면 손목밴드 착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예매자 신분 확인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가 2장을 예매했는데, 일행이 늦을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티켓은 예매자가 일괄로 수령하게 되므로, 2장의 티켓 중 1장만 가지고 먼저 손목밴드 부스에서 착용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일행이 도착한 후, 미리 찾은 티켓을 전달, 손목밴드를 착용하는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손목밴드는 대리/대표자 수령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배송 받았는데, 분실했어요. 방법이 없나요?
상황은 안타깝지만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좌석이 지정되어 있지 않고 도어 오픈 이후 입장이 자유로운(=일정 중 언제든 입장 가능한) 페스티벌의 특성 상 해당 티켓이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티켓과 손목밴드는 분실 또는 훼손 시 재발급이 되지 않으므로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티켓 실물이 있어야만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가능하기에, 예매 내역의 유무와는 무관하게 티켓 실물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배송 받은 티켓은 반드시 현장에 가져와주세요.
 

늦게 갈 것 같은데, 티켓 찾을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티켓 부스와 손목밴드 부스는 오전 11시부터 해당일 공연이 끝날 때까지 열려있습니다.
 

예매할 때 현장 수령으로 했는데, 티켓을 배송 받고 싶어요.
해당 예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예매처 규정에 따라 일정이 임박한 경우 배송으로 변경, 배송 선택이 불가하고 현장 수령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램북
출연 아티스트 사진과 소개, 뷰민라 결산, 기획 기사 등이 담겨있습니다.

I♡뷰민라 예매자분들은 전용 부스에서 티켓 교환하실 때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민트샵(88잔디마당 내 위치)에서 판매도 되며, 가격은 4,000원입니다.

BML2018 프로그램북은 재생지와 콩기름 인쇄로 제작됩니다.
 

5. 단신


 
타임스퀘어 문화 공연
BML2018 출연팀 중 일부 아티스트를 만나실 수 있는 공연입니다. 무료 오픈 공연이며, 각 공연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약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프레스 신청
BML2018 취재를 원하시는 매체 관계자분들은 프레스 신청 안내 공지를 확인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해 안내되어 있는 메일로 5월 3일(목)까지 보내주세요. 프레스 패스는 한정된 수량으로 발급되기에, 지속적으로 BML2018에 관심을 가져주신 매체를 중심으로 발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짐을 줄여주세요
각 스테이지 입장 시 간단한 소지품 확인이 진행되기에 짐이 없을수록 이동하면서 관람하시기가 편합니다. 또한, 도어 오픈 시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은 ‘반입 금지 물품’입니다. 사전에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짐을 줄여서 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피크닉존, 스탠드 좌석 등에서의 자리 맡기는 금지입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스테이지 이동 시에는 짐도 함께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사람이 없고 짐만 있는 경우, 다른 관객분이 해당 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짐의 분실, 훼손 등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리 맡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피크닉존 이용 안내
88잔디마당 내 지정된 피크닉존에서만 돗자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잔디보호매트가 있는 곳은 동선이기에 반드시 비워주셔야 합니다!

 


 

#봄에는뷰민라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BML2018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