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연 예상 + 아웃도어와 인도어 이벤트
해당 스테이지 연출 감독들이 전하는 스테이지 예상과 해당 스테이지가 있는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벤트, 프로그램을 총정리했습니다.
 

OUTDOOR

Mint Breeze Stage : 88잔디마당

 

오왠 개회사 아티스트. 본인의 대표곡은 물론 가창으로 참여했던 1993년생 오왠이 부르는 1993년 발표곡 015B ‘세월의 흔적 다 버리고’.
안녕하신가영 앨범 수록곡과 그 동안 발표한 단편집 수록곡들의 적절한 배치.
선우정아 레드마우스 복면을 쓰고 부르던 ‘피카부’, ‘휘파람’을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에서.
정준일 2017년은 많은 인원과 함께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한 해였다면, 2018년은 5인조 밴드와 함께 알찬 엑기스를 들려주는 한 해.
데이브레이크 2018년 상반기 휴식기간을 끝내고 돌아온 국민 꽃길 밴드. 신나게 뛸 준비 OK?
10CM 모두 함께 진심을 담아 외쳐보자. 몽땅 ‘망해라!’
소란 2017년 연말 공연 ‘SO SORAN’과 2018년 ‘Perfect Day 6’의 엑기스를 모아서 8인조 셋으로 준비. 댄서도 함께하는 무대로 ‘헤드라이너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줄 준비 중.
 

슈가볼 개회사 아티스트. 마치 사랑학 커리큘럼을 방불케하는 사랑학 전공자 슈가볼의 셋리스트.
디에이드 2018년에는 스트링과 함께하는 14인조 셋으로 고급지게 ‘사랑, 해도 될까요?’
정승환 2018년 발표한 앨범 [그리고 봄] 수록곡 대부분을 선보이는 알찬 구성.
멜로망스 이젠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신곡 ‘욕심’ 최초 라이브!
폴킴 1집 파트1, 파트2 수록곡의 적절한 분배. 가장 최근 발표한 OST ‘모든 날, 모든 순간’도.
문문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역대 최다 인원이 함께하는 무대. ‘물감’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 집중.
윤하 헤드라이너인 만큼 지난 12월 발표한 앨범 [RescuE] 수록곡과 최근 발표한 OST ‘녹을지 몰라요’까지 핫한 셋리스트로 준비 중.
 

사인회
1일 4팀의 공식 사인회가 진행됩니다. 번호표 배부는 12시 30분부터, 아티스트당 선착순 50매. 번호표는 대리 수령이 불가합니다.
 

나이스투미츄(Nice to Meet You)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 공연 같이 보실 분 / 돗자리 같이 쓰실 분 / 밥 같이 드실 분. 세 분야 중 원하는 분야의 카드를 작성해 대형 보드에 부착해주세요. 또는 이미 붙어있는 카드 중 원하는 걸 선택해 직접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민트샵 인근에서 진행됩니다.
 

레이지 애프터눈(Lazy Afternoon)
어쿠스틱 악기와 목소리만으로 진행되는 게릴라 공연. 피크닉존 인근에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전환 시간에 1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에요. (해당 아티스트 계정에서는 미리 시간 정보를 알려드릴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토요일은 이수륜, 일요일은 소수빈이 Lazy Afternoon과 함께 합니다.
 
민트똘똘이선발대회
민트페이퍼 관련 O/X 퀴즈 대회. 1등하신 분께는 GMF2018 2일권을 선물로 드려요. 오후 6시 50분 무대 우측에서 진행 예정. 별도 사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Loving Forest Garden : 88호수 수변무대

새봄 LFG의 기분 좋은 시작을 알리는 새봄의 무대. 세 팀의 게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 중입니다.
유승우 뷰민라 첫 출연. 사랑스런 음악은 물론 특별한 팬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
이진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들과 커버곡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셋리스트로 출구 없는 그녀의 매력을 전할 예정.
빌리어코스티 LFG 단골 아티스트 빌리어코스티. 올해엔 어떤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까요?
윤딴딴 보기 드문 5인조 풀밴드 구성으로 찾아온 대세 아티스트 윤딴딴. 신곡과 커버곡, 그리고 새로운 편곡 등 재기발랄한 윤딴딴의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짙은 얼마 전 소극장 장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짙은. 그 감동을 LFG에서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커피소년 편안하고 그리운 음악들로 LFG를 가득 채워 줄 첫 날 헤드라이너 커피소년이 만들어 갈 아름다운 밤에 함께해주세요.
 

조소정 최근 발표한 정규 앨범 [아홉 가지 별]의 수록곡들을 만날 수 있는 LFG의 가장 서정적인 무대.
한올 이별의 아픔과 봄의 정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들려줄 한올의 편안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세요.
최낙타 고막남친 최낙타가 들려드리는 유쾌하고 신나는 곡들을 따라 불러주세요. 미발표곡들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랄라스윗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랄라스윗. 언제나처럼 아름다운 음악과 계절의 온기를 전하는 유려한 셋리스트를 준비 중입니다.
치즈 밝고 사랑스런 보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 치즈. ‘Madeleine Love’를 비롯해 Short Film 수록곡들과 커버곡 등 마음이 행복한 50분이 될 것입니다.
노리플라이 ‘나의 봄’으로 새로운 벚꽃 연금을 노리고 있는 노리플라이. 이 곡의 성공을 위해 깜짝 놀랄만한 게스트가 기다리고 있다고.
박원 12인조 스트링, 풀 밴드 세션과 함께하는 역대 가장 웅장하고 화려한 LFG의 헤드라이너. 수변의 밤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INDOOR

cafe Blossom House : 핸드볼경기장

이요한 (OFA) 토요일 첫 출발은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를 가진 이요한입니다. 뷰민라의 첫 출연인 만큼 최상의 셋리스트로 준비했다고 하네요! 5인조 구성.
웨터 역시 뷰민라 첫 출연이고 밴드의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가 핸드볼경기장에 울려 퍼질 예정입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양일 통틀어 가장 많은 인원이 무대에 올라옵니다. 여섯 뮤지션이 꾸미는 이번 공연은 각자 곡 뿐만 아니라 단체곡까지 셋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랜드오브피스 건반 세션 포함 6인조 구성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곡들을 들려 드릴 예정입니다.
신해경 토요일 신인 아티스트의 마지막 순서는 신해경입니다. 음향에 더욱 신경쓰고자 오퍼레이터도 동행할 예정.
솔루션스 퓨쳐팝 밴드 솔루션스의 이번 공연은 인기 넘버들로 50분을 채울 예정이며, 특별히 최초로 시도하는 콜라보를 준비 중입니다.
페퍼톤스 토요일 헤드라이너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페퍼톤스입니다. 발매 후 첫 라이브 무대가 될 예정이며, 주요 넘버들 또한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추가된 퍼커션 악기까지 포함된 편곡 버전으로 연주됩니다. 퍼커션 포함 7인조 구성.
 

담소네공방 원콩쿨 우승으로 뷰민라와 함께 하게 된 담소네공방입니다. 6인조 풀밴드로 뷰민라 데뷔 무대를 준비 중이며, 곧 발매할 정규 앨범 수록곡과 커버곡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위아영 지난 4월 EP [Re;]를 발매한 위아영은 6인조 구성으로 신곡을 다수 준비했습니다.
마틴 스미스 뷰민라 데뷔 무대이며 5인조 밴드 구성으로 40분을 훈훈하게 채워갈 예정.
그_냥 역시 뷰민라 첫 출연을 기록하는 그_냥. 셋리스트엔 발매 예정곡도 포함되어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적재 4인조 구성으로, 멘트보다는 곡을 많이 들려드리는 알찬 셋을 준비 중입니다.
불독맨션 4년 만에 다시 뷰민라 무대에 서는 불독맨션은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브라스 세션이 함께하며, 총 8인조 구성으로 펑키하면서도 풍성한 무대가 될 예정입니다.
몽니 일요일 헤드라이너인 몽니! 마지막 순서인 만큼 많은 곡을 준비했으며, 강렬한 곡들이 포진되어 있는 후반부에는 특효가 대거 쓰일 예정입니다. 또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싱글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존
운영 시간은 1시~6시, 핸드볼경기장 플로어에 위치. 트램펄린을 비롯 실내에서 소규모로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이 펼쳐집니다.
플레이존 라인업: 트램펄린, 킹 오브 더 해머, 농구 게임, 오토바이 레이싱, 건블레이드, 숨은그림찾기, 비디오 게임기 & 미니 오락기
 

고스트댄싱
운영 시간은 1시~6시, 핸드볼경기장 플로어에 위치. 헤드폰을 착용하고 디제이가 플레잉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세상 가장 조용한데 신나는 이벤트. 핸드볼경기장 로비 접수대에서 신분증 제출 후 헤드폰을 수령해 핸드볼경기장 플로어 ‘고스트댄싱’으로 입장해서 즐겨보세요.
DJ 라인업: 빌리어코스티, 이한철, 구자영(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김신우(모던보이레코드), 김형수(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서현규(해피로봇레코드), 윤동환(엠와이뮤직), 이규영(인천여관X루비살롱), 주성민(브이엔터테인먼트) and more
 

민트문화체육센터
목표는 우리 모두의 ‘지덕체 함양’. 핸드볼경기장 로비 내에 위치하며, 12시 30분에 수강 신청이 진행됩니다. 상세 프로그램과 시간은 타임테이블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수강 신청에 실패하더라도, 강좌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의 청강은 환영입니다. 서예교실 프로그램은 별도 수강 신청 없이 진행 시간에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포토존 & 휴식존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월이 마련됩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 시엔 #뷰민라 #뷰티풀민트라이프 #인생봄날 해시태그를 꼭 기억해주세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도 로비에 마련되니 애용 부탁드립니다.

 

민티 주연, 민트플레이어 제작 ‘HOW TO 뷰민라’! 공식 스테이지 공연 외 가득한 즐길거리를 알려드립니다.

 
2. 티켓 보관에 유의해주시고, 배송 받은 티켓은 반드시 현장에 가져오세요.

티켓은 분실 또는 훼손 시 재발급은 물론 입장이 불가합니다.
티켓 실물이 있어야만 손목밴드 착용과 입장이 가능합니다.
– 사전 배송 받은 티켓은 보관에 유의해주시고, 현장에 꼭 가져와주세요.
 
– 현재 매진이나, 취소표 발생 시 예매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여부, 수량 등은 예매 마감에 임박한 5월 10일 또는 11일에 별도 공지합니다.


 
개별 질문에 앞서 FAQ 티켓편 / FAQ 일반편 / 티켓 상세 사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단신


 
타임스퀘어 문화 공연
BML2018 출연팀 중 일부 아티스트를 만나실 수 있는 공연입니다. 무료 오픈 공연이며, 각 공연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약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짐을 줄여주세요
각 스테이지 입장 시 간단한 소지품 확인이 진행되기에 짐이 없을수록 이동하면서 관람하시기가 편합니다. 또한, 도어 오픈 시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은 ‘반입 금지 물품’입니다. 사전에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짐을 줄여서 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피크닉존, 스탠드 좌석 등에서의 자리 맡기는 금지입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스테이지 이동 시에는 짐도 함께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사람이 없고 짐만 있는 경우, 다른 관객분이 해당 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짐의 분실, 훼손 등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리 맡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피크닉존 이용 안내
88잔디마당 내 지정된 피크닉존에서만 돗자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잔디보호매트가 있는 곳은 동선이기에 반드시 비워주셔야 합니다!

 


 

#봄에는뷰민라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BML2018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