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워크 현수막과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내 포토존.
#뷰민라 #인생봄날 #뷰티풀민트라이프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에서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사진을 올려주시면, 대형 화면에 소개해드립니다.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의 낮과 밤. 리허설도 진행됐습니다.
 

러빙 포레스트 가든과 카페 블로썸 하우스.
 

카페 블로썸 하우스가 있는 핸드볼경기장(INDOOR) 내 민트문화체육센터와 고스트댄싱, 플레이존이 마련됩니다.
 


 
1. 자주 묻는 질문과 답

입장 & 손목밴드


 
티켓만 있으면 입장할 수 있나요?
아니요. 티켓 실물을 가지고 손목밴드 부스로 가셔서 손목밴드를 착용한 후에만 입장 가능합니다.
 

손목밴드는 계속 차고 있어야 하나요?
네. 손목밴드는 분실 또는 훼손 시 재발급이 불가하며, 유효한 손목밴드 미착용 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2일권이면 계속 같은 손목밴드를 차고 있어야 하나요?
네. 일요일 일정이 모두 끝날 때까지 동일한 손목밴드를 분실, 훼손, 탈부착 없이 착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도어 오픈이 뭔가요?
각 스테이지의 최초 입장 시작 시간을 의미합니다. 타임테이블에 상세 표기되어 있습니다.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메인 게이트 12:00 / 서브 게이트(LFG 방면) 13:00 예정
Loving Forest Garden(88호수 수변무대) 13:00
cafe Blossom House(핸드볼경기장) 12:00
 

도어 오픈 이후에 가도 입장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도어 오픈 전 입장 줄 설 때,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나요?
네. 손목밴드를 착용한 후에만 입장 줄을 설 수 있습니다.
 

손목밴드를 대신 수령할 수 있나요?(미리 받았다가 나중에 착용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손목밴드는 티켓 확인 후 바로 채워드리기 때문입니다.
 

각 스테이지 입장 시 소지품 확인하나요?
네. 간단한 확인이 진행됩니다. 반입 금지 물품이나 음식물은 외부에서 처리해주시거나 집에 두고 와주세요.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이므로 협조 부탁 드립니다.
 
[주요 반입 금지 음식물/물품]

병, 캔, 패스트푸드, 배달음식, 포장음식, 일반 플라스틱/종이 용기 등에 담긴 외부 음식물
(*500ml PET에 담긴 물과 음료, 밀폐용기 등 재사용 용기에 담은 음식물만 반입 가능)
 
텐트(그늘막 텐트 포함), 의자(접이식 포함), 테이블, 에어베드/소파, 아이스박스, 조리기구, 유리잔, 캐리어, 자전거, 퀵보드 등 바퀴가 달린 물품, 깃대, 다른 관객의 관람을 방해할 수 있는 전문적인 촬영 장비
(*다리가 없는 그라운드 체어, 좌식용 쿠션은 반입 가능. 휠체어, 유모차 반입 가능)
 

공연 중간에 입장이나 이동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만, 아티스트와 공연을 관람하는 다른 관객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가급적 전환 시간에 이동 부탁 드립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반입

 
음식물 반입되나요?
도시락, 밀폐용기, 플라스틱 재질의 텀블러 등 사용 후 다시 가지고 돌아가는 재사용 용기에 담은 음식물과 500ml 이하 PET에 담긴 물과 음료만 반입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종이,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긴 음식물, 병, 캔 등은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관람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또 반입이 안 되는 게 뭐가 있나요?
텐트, 의자(접이식 포함), 에어베드/소파, 아이스박스, 조리기구, 유리잔, 캐리어, 자전거, 퀵보드 등 바퀴가 달린 물품, 피크닉 테이블, 깃대, 전문적인 촬영 장비는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다리가 없는 그라운드 체어나 좌식용 쿠션은 반입 가능합니다.
*관객 편의를 위해 휠체어, 유모차는 반입 가능합니다(단, 현장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우산과 양산, 불이 들어오는 머리띠, 풍선, 깃발, 셀카봉 등은 다른 관객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기에 페스티벌 사이트 내 사용이 제한됩니다.
 

스탠딩존과 실내 스테이지에 음료 반입 가능한가요?
뚜껑이 있는 500ml 이하 PET에 담긴 물만 반입 가능합니다.
 

스탠딩존과 실내 스테이지에 음식 반입 가능한가요?
재사용 용기에 담은 음식물은 모든 스테이지 반입 가능하나, 스탠딩존이나 카페 블로썸 하우스(핸드볼 경기장)에서는 드실 수 없습니다. 식사는 푸드존이나 피크닉존을 이용해주세요.
공식 F&B 부스(올림픽공원 편의점 등은 해당 X)에서 구입한 음식물은 스탠딩존, 실내 스테이지인 카페 블로썸 하우스(핸드볼 경기장)를 제외하고 반입 가능하나, 아티스트와 다른 관객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 전환 시간에만 드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의자 가져가도 되나요?
아니요. 접이식 포함 의자는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단, 타인의 시야에 방해가 되지 않는 다리가 없는 등받이 쿠션이나 그라운드 체어는 반입 가능합니다.
 

잔디마당에 텐트 칠 수 있나요?
아니요. 텐트, 그늘막 텐트 등은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가져오지 마세요.
 

관람

 
정해진 자리가 있나요?
아니요.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으면 스테이지를 이동하며 관람이 가능합니다.
 

돗자리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나요?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내 지정된 피크닉 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돗자리에 짐을 두고 돌아다녀도 되나요?
아니요. 이러한 행위는 자리 맡기이며, 자리 맡기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이동 시에는 짐도 함께 이동해주세요.
 

자리 맡기는 어떻게 조치하나요?
짐만 있고 사람이 없는 경우 경고 스티커 부착, 이후에도 같은 상황인 경우 봉투에 짐을 넣어 다른 분들이 해당 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여기에서 발생하는 물품의 분실, 훼손에 대해서는 주최, 주관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비가 와도 진행하나요?
네. 일반적인 우천 시 진행하며, 이로 인한 티켓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야외에서 진행되니 기후변화 대처 가능한 의류를 준비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우산이나 양산 써도 되나요?
아니요. 스탠딩존뿐 아니라 피크닉존에서도 사용 시 다른 관객의 시야를 방해하고 안전 사고의 위험이 있기에 사용을 제한합니다.
 

스테이지별 수용 인원 제한이 있는데, 그러면 공연을 못 보는 경우도 있나요?
특정 스테이지로 동시에 수용 인원 이상이 몰리면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입장을 제한합니다.
 

사진이나 영상 촬영 가능한가요?
통상적인 수준의 기념 사진 촬영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연 장면의 사진, 영상 촬영 그리고 녹음, 생중계 등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편의 서비스

 
주차 가능한가요?
올림픽공원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주말이기에 만차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차 시 입차가 불가능하며, 인근에 다른 주차장도 없기에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주차 관련 사항은 올림픽 공원 규정을 따릅니다. 올림픽 공원 웹사이트에서 주차 안내공지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푸드존이 있나요?
페스티벌 사이트 내 푸드존이 마련됩니다. 입점 업체와 메뉴는 D-7을 맞이하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신용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티켓 부스와 MD 부스에서는 가능합니다. 푸드존 등 입점 업체는 경우에 따라 다르므로 가급적 현금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물품보관소가 있나요?
유료 물품보관소(핸드볼경기장 2-4 게이트 앞)가 운영됩니다. 단, 귀중품이나 너무 부피가 큰 물건은 맡아드리지 않으니 집에 두고 와주세요.
 
운영 시간: 오전 11시~해당일 최종 공연 마감 30분 후 마감
이용료: 5,000원/재보관 시 1,000원 (현금만 가능)
보관 방법: 민트페이퍼 전용 비닐백(가로 45cmX세로 55cmX바닥 16cm)에 보관
 
*물품보관 시 제공되는 번호표 분실, 마감 시간까지 찾아가지 않아 발생하는 물품의 분실, 훼손 등에 대해서 주최, 주관 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번호표 보관에 유의 바랍니다.
*파손의 위험이 있거나 전용 비닐백에 들어가지 않는 부피가 큰 물품, 귀중품은 보관이 불가합니다. 단, 캐리어와 아이스박스에 한해 별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근처에 ATM이 있나요?
네. 한얼 광장(핸드볼경기장 방면), 올림픽공원역 등에 있습니다.
 

기타

 
출연 아티스트 음반과 MD 판매하는 곳이 있나요?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내 있습니다. 출연 아티스트 음반과 MD, 프로그램 북 등은 현장 민트샵, 페스티벌 공식 MD는 텐바이텐 부스에서 판매합니다. 현금과 카드 결제 역시 모두 가능합니다.
 

갑자기 몸이 아프면 어떻게 하나요?
인포메이션 부스로 와주세요. 간단한 구급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실물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과 습득의 경우 모두 인포메이션 부스에 접수해주세요. 현장에서 찾아가지 않은 분실물은 페스티벌 종료 후 1주일 내에 정리해서 민트페이퍼 웹사이트 – hotline에 공지합니다.

 
2. 날씨 예상
기상청 예보: 5월 10일(목) 20:00 발표

5월 11일(금) 세팅 4일차: 오전 구름 조금, 오후 구름 많음, 최고 기온 22, 최저 기온 13
5월 12일(토): 비, 최고 기온 17, 최저 기온 15
5월 13일(일): 오전 흐리고 비, 오후 구름 많음, 최고 기온 23 최저 기온 15

5월 14일(월) 철수 1일차: 오전 구름 많음, 오후 구름 조금, 최고 기온 26, 최저 기온 14

– 일반적인 우천 시 정상 진행되며, 1인 1매의 우의를 배부합니다.
 
우의 배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만,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도어 오픈 전 비가 오는 경우
– 손목밴드 교환 시 1인 1매의 우의 배부
– (일요일만 해당) 2일권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는 관객의 경우 입장 줄에서 배부
 
2. 도어 오픈 전 비는 오지 않지만, 강수 확률이 높은 경우
– 입장 시 1인 1매의 우의 배부
 
3. 도어 오픈 후 비가 오는 경우
– 각 스테이지 게이트와 장내 동선에서 1인 1매의 우의 배부
 
– 페스티벌 사이트 내 우산, 양산 사용이 제한됩니다. 시야를 방해할 뿐 아니라 위험합니다.
– 관객 숫자에 맞춰 우의를 준비하기에 우의는 1인 1매,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습니다(대리 수령 불가).
– 우의를 드렸는데 일정 내내 비가 오지 않는 경우, 돌아가시는 길에 각 게이트에 마련된 우의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의 사용 후에는 비닐로 분리배출 부탁드립니다.

 
우천 조항
시간당 3mm 미만의 강수량 / 1일 20mm 미만의 강수량 – 정상 진행
시간당 3~6mm의 강수량 / 1일 20~50mm의 강수량 – 상황에 따라 일시 정지
시간당 6mm 이상의 강수량 / 1일 50mm 이상의 강수량 – 주최 측의 판단에 의해 일정 중지 가능
 
– 상기 조항의 1일과 시간당 기준은 일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12시~22시로 한정합니다.

 
3. 단신
 
개별 질문 전 안내사항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스태프들이 현장 세팅에 투입되기에, 빠르게 개별 질문 확인 및 답변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전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인 FAQ와 티켓 상세 사항의 안내를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AQ
티켓 예매, 교환 등과 관련된 질문과 답은 FAQ 티켓편에서, 입장과 손목밴드, 관람 등과 관련된 질문과 답은 FAQ 일반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뷰민라 #인생봄날 #뷰티풀민트라이프
현장에서 위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분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현장 대형 화면에 소개해드립니다.
 

짐을 줄여주세요
각 스테이지 입장 시 간단한 소지품 확인이 진행되기에 짐이 없을수록 이동하면서 관람하시기가 편합니다. 또한, 도어 오픈 시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은 ‘반입 금지 물품’입니다. 사전에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짐을 줄여서 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피크닉존, 스탠드 좌석 등에서의 자리 맡기는 금지입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스테이지 이동 시에는 짐도 함께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사람이 없고 짐만 있는 경우, 다른 관객분이 해당 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짐의 분실, 훼손 등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리 맡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피크닉존 이용 안내
88잔디마당 내 지정된 피크닉존에서만 돗자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잔디보호매트가 있는 곳은 동선이기에 반드시 비워주셔야 합니다!

 


 


 
타임스퀘어 문화 공연
BML2018 출연팀 중 일부 아티스트를 만나실 수 있는 공연입니다. 일부 출연팀, 출연 날짜 변경이 있었으니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무료 오픈 공연이며, 각 공연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약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봄에는뷰민라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BML2018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