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밴드 착용 시 받는 목걸이. 안에 들어있는 종이를 펼치면 타임테이블, 페스티벌맵, 안내사항이 담겨있습니다. 1인 1개만 배부되니 일정 동안 잘 보관해주세요. / 핀버튼은 민트샵 인근에 마련된 가챠머신에서 뽑으실 수 있어요(1회 500원). / I♡뷰민라 예매자분들에게 증정되는 프로그램북. 민트샵에서 판매도 진행됩니다(4천원).
 


 

1. 티켓 교환, 손목밴드 착용부터 입장까지
 

1) 티켓을 사전 배송 받은 경우
1인 1티켓 지참
> 해당 손목밴드 부스(2일권/1일권)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2) 티켓 현장 수령을 선택한 경우
본인의 예매처(인터파크/멜론티켓/예스24) 확인 후 해당 예매처 부스 또는 구좌(2일권/1일권)
> 예매자 이름 가나다순 확인 후 해당 구좌
> 예매 내역과 예매자 신분증(사본도 가능)으로 티켓 수령
> 1인 1티켓 지참 후 해당 손목밴드 부스(2일권/1일권)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3) I♡뷰민라(사전할인티켓) 예매자
I♡뷰민라 전용 부스
> 예매 내역과 예매자 신분증(사본도 가능)으로 티켓 수령, 손목밴드 착용, 프로그램북 수령
> 입장
 

4) 현장 구매자/이벤트 당첨자 등
현장판매 부스
> 티켓 구매/당첨자 신분증 확인 후 티켓 수령
> 1인 1티켓 지참 후 해당 손목밴드 부스(2일권/1일권)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 티켓과 손목밴드 부스는 오전 11시 오픈합니다.
– 오픈 이후에는 해당일 공연이 마감될 때까지 열려있으니, 원하시는 시간에 오셔서 티켓 교환, 손목밴드 착용하시면 됩니다.
 
티켓과 손목밴드는 분실 또는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티켓 실물 없이는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예매 내역 유무와는 무관).
– 그렇기에 배송 받은 티켓은 현장에 꼭 가져오셔야 합니다(예매 내역만으로는 입장 불가).
 
손목밴드는 대표자 수령이 불가합니다. 각자 1장의 티켓을 가지고 손목밴드 부스로 가서 착용해주세요.
2일권은 동일한 손목밴드를 분실, 훼손, 탈부착 등 없이 일요일 공연이 끝날 때까지 착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1일권은 해당 날짜에만 유효하며, 티켓 역시 해당일에만 찾을 수 있습니다(일요일 1일권을 토요일에 찾는 것은 불가).
 
– 2매 이상을 예매했는데, 일행이 따로 오는 경우 해당 티켓은 잘 보관하고 계시다가 일행이 도착한 후 전해주세요.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계시면 스테이지 이동 및 출입이 가능합니다.
 

2. 입장 안내
스테이지에 따라 입장 시작 시간이 다릅니다. 도어 오픈은 입장 시작 시간을 의미하며, 이후에 오셔도 입장 가능합니다.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12:00 / 피크닉존과 무대 앞 스탠딩존으로 구성
 

Loving Forest Garden(88호수 수변무대)
13:00 / 계단식 스탠드 좌석과 무대 앞 소량의 그라운드 체어
 

cafe Blossom House(핸드볼경기장)
12:00 / 플로어 스탠딩존과 스탠드 좌석으로 구성
 

손목밴드를 착용해야만 입장 줄 서기 및 입장이 가능합니다.
– 도어 오픈 전 손목밴드 미착용 상태에서 입장 줄을 선 경우, 해당 선착순은 무효화됩니다.
– Mint Breeze Stage 도어 오픈 시 메인 게이트로만 입장이 진행됩니다. Loving Forest Garden 방면 서브 게이트는 오후 1시 오픈 예정이나, 메인 게이트 입장 상황에 따라 서브 게이트 오픈 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각 게이트에서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확인을 위한 간단한 소지품 검사가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입금지 물품이나 음식물은 집에 두고 와주시고, 혹시라도 가져오신 경우 입장 전에 처리해주세요!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으로 다른 관객분들에게도 불편을 끼치게 됩니다.
 
재사용 용기(도시락, 밀폐용기)에 담긴 음식물과 500ml 이하 PET에 담긴 음료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 병, 캔, 일반 플라스틱이나 종이 케이스에 담긴 음식, 외부 음식물, 편의점에서 구입한 음식물 등은 반입이 되지 않으니, 구매하신 곳 인근에서 드시고 쓰레기 처리까지 완료 부탁드립니다.
– 다리가 있는 의자(접이식 포함), 여행용 가방, 아이스박스, 테이블, 에어베드나 소파, 조리기구, 자전거, 퀵보드 등 바퀴가 달린 물건, 깃대, 타인의 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전문적인 촬영 장비 등은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 다리가 없는 그라운드 체어나 좌식용 쿠션은 반입 가능합니다.
– 휠체어, 유모차 역시 반입 가능하나 현장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각 스테이지는 수용 인원 제한이 있기에 동시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경우 안전을 위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단신

날씨 예상
기상청 예보: 5월 7일(월) 오후 2시 발표

5월 08일(화) 세팅 1일차: 오전 맑음, 오후 구름 조금, 최고 기온 22, 최저 기온 15
5월 09일(수) 세팅 2일차: 맑음, 최고 기온 22, 최저 기온 11
5월 10일(목) 세팅 3일차: 구름 조금, 최고 기온 22 최저 기온 11
5월 11일(금) 세팅 4일차: 오전 구름 조금, 오후 구름 많음, 최고 기온 22, 최저 기온 13
5월 12일(토): 구름 많음, 최고 기온 21, 최저 기온 14
5월 13일(일): 오전 구름 많고 비, 오후 구름 많음, 최고 기온 23 최저 기온 14

5월 14일(월) 철수 1일차: 오전 구름 많음, 오후 구름 조금, 최고 기온 23, 최저 기온 13

– 일반적인 우천 시 정상 진행되며, 1인 1매의 우의를 배부합니다.
– 아직 자세한 주말 예보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 상세 우천 조항 등은 이후 D-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뷰민라 #인생봄날 #뷰티풀민트라이프
현장에서 위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분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현장 대형 화면에 소개해드립니다.

 
주차 안내
5월 12일(토), 5월 13일(일) 동안 올림픽공원 주차 임시 선불제가 운영됩니다. 주차 관련 사항은 올림픽공원 규정을 따르기에 최신 업데이트 정보는 반드시 올림픽공원 웹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선불 요금 전환 시간: 오전 10시
선불 요금 종료 시간: 오후 7시
출차 종료 시간: 당일 00시
 
대상 지역: 북2문, 남2문, 동2문 지역
 
선불제 요금
소형차(1.5톤 이하) 5,000원 / 대형차(1.5톤 이상) 12,000원
 
– 선불 전환 시간 내 입차하는 차량 중 단시간(3시간 이내) 주차를 원하는 차량은 입차 시 매표소에 말씀해주시면 후불 시간 요금으로 정산합니다.
– 출차 종료 시간은 선불 적용 시간 내 선불 요금으로 정산한 차량에 한해 종료 시간 이전에 출차 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고, 이후에는 후불 시간 요금이 부과되어 주차료를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후불제 시간요금
– 소형 : 기본 1,000원/시간, 15분 초과 500원
– 대형 : 12,000원
 

짐을 줄여주세요
각 스테이지 입장 시 간단한 소지품 확인이 진행되기에 짐이 없을수록 이동하면서 관람하시기가 편합니다. 또한, 도어 오픈 시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은 ‘반입 금지 물품’입니다. 사전에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짐을 줄여서 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피크닉존, 스탠드 좌석 등에서의 자리 맡기는 금지입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거나 스테이지 이동 시에는 짐도 함께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사람이 없고 짐만 있는 경우, 다른 관객분이 해당 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짐의 분실, 훼손 등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리 맡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피크닉존 이용 안내
88잔디마당 내 지정된 피크닉존에서만 돗자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잔디보호매트가 있는 곳은 동선이기에 반드시 비워주셔야 합니다!

 


 


 
FAQ
개별 질문 전 FAQ를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켓 예매, 교환 등과 관련된 질문과 답은 FAQ 티켓편에서, 입장과 손목밴드, 관람 등과 관련된 질문과 답은 FAQ 일반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문화 공연
BML2018 출연팀 중 일부 아티스트를 만나실 수 있는 공연입니다. 무료 오픈 공연이며, 각 공연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약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봄에는뷰민라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BML2018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