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금)~12월 1일(토) 2일간 CKL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이수륜 겨울 콘서트 ‘candle’ 최종 정리편입니다.
 

1. 예매 및 현장 판매 & 입장

예매는 11월 30일(금) 공연은 11월 29일(목) 오후 5시까지, 12월 1일(토) 공연은 11월 30일(금) 오후 5시까지 인터파크에서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판매 티켓 가격은 35,000원으로 현금 및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단, 티켓 부스의 혼잡으로 인해 현금 결제 시 일반 영수증 및 현금 영수증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티켓 수령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예매자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주민등록증) 사본도 가능)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자 확인이 어려울 경우(예매자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는 확인 불가)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공연장 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없습니다. 공연 시작 이후에는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입장/재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며, 멘트 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중 사진, 동영상 촬영 및 녹음, SNS 등을 이용한 라이브 생중계는 불가하며,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 PET 생수만 반입 가능합니다.
 

2. 공연 관람 팁

* 이번 이수륜 겨울 콘서트는 따뜻함을 담아내는 노래들로 이수륜의 음악을 좀 더 집중도 있게 조명하려 합니다.
 

* 칵스(THE KOXX)의 이현송과 박선빈의 깜짝 게스트 참여로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을 예정입니다. 더욱 따뜻해질 무대와 동화적인 감성을 함께 느껴주세요.

* 음악만담극의 콘셉트로 진행하는 공연인 만큼 유료 관객 전원에게 이수륜의 작은 동화를 증정합니다. 티켓을 현장에서 수령하시는 경우 티켓 부스에서 티켓과 함께 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 받으신 경우 티켓 부스 옆 민트샵에서 티켓 확인 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양일 다른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공연 일정이 모두 종료된 후에는 별도로 받으실 수 없으니 잊지 말고 꼭 현장에서 수령해주세요.

 
3. CD/MD 판매
 
이수륜
[EP] 동화일기 9,000원
[EP] 동화일기:숨바꼭질 9,000원
 
오마쥬
[1집] HOMMAGE 12,000원
 
칵스(THE KOXX)
[2집] the new normal 12,000원
[EP] RED 9,000원
[EP] bon voyage 9,000원
 

MD
VELVET SOCKS(BLACK/RED) 10,000원
 
V.A
노들뮤직 vol.1 오직 너를 위한 고백 9,000원
Mint Paper presents [bright #7] 12,000원

* 현금 및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현장 부스의 혼잡으로 인해 현금 결제 시 일반 영수증 및 현금 영수증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수륜 겨울 콘서트 ‘candle’
일시: 2018년 11월 30일(금) 오후 8시 ~ 12월 1일(토) 오후 5시
장소: CKL스테이지(서울 중구 청계천로 40 지하 1층)
티켓: 전석 35,000원(지정석)
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 1544-1555
주최: 민트페이퍼, 해피로봇 레코드
주관: 퍼레이드
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가급적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500ml 이하 PET에 담긴 생수 외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SNS생중계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건물 내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본 작품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