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일) 오후 6시 CKL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조소정 첫 단독 콘서트 ‘아홉 가지 별’ 최종 정리편 입니다.
 

1. 예매 및 현장 판매 & 입장

예매는 공연 전날인 12월 1일(토) 오전 11시까지 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티켓 가격은 40,000원으로 현금 및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단, 티켓 부스의 혼잡으로 인해 현금 결제 시 일반 영수증 및 현금 영수증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오후 5시부터 가능합니다. 티켓 부스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티켓 교환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예매자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주민등록증) 사본도 가능)을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자 확인이 어려울 경우(예매자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는 확인 불가)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공연장 입장은 5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공연 시작 이후에는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입장/재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멘트 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중 사진, 동영상 촬영 및 녹음, SNS 등을 이용한 라이브 생중계는 불가하며,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 PET 생수만 반입 가능합니다.

 
2. 공연 관람 팁


 
* 이번 조소정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첼로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으로, 계절에 대한 이야기를 조소정의 음악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셋리스트에 묻어있는 계절의 흔적을 느껴보세요.

* 중저음 보이스와 뛰어난 연주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요한(OFA)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보다 깊은 감성을 노래할 예정입니다. 어떤 곡을 함께하게 될지 기대해주세요.

* 계절별로 준비한 여러분의 이야기들을 함께 읽고 그 이야기로 탄생한 신곡을 처음으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 유료 관객 전원에게 엽서를 증정합니다. 뒷면에는 아티스트의 친필 메시지가 적혀있으니 뒷면을 꼭 확인해주세요. 티켓을 현장에서 수령하시는 경우 티켓 부스에서 티켓과 함께 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 받으신 경우 티켓 부스 옆 민트샵에서 티켓 확인 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공연 일정이 종료된 후에는 별도로 받으실 수 없으니 꼭 현장에서 수령해주세요.

 
3. CD 판매

조소정
[1집] 아홉 가지 별 13,000원

V.A
Mint Paper presents [bright #4] 12,000원 *’우주가 기울어지는 순간’ 수록
노들뮤직 Vol.1 [오직 너를 위한 고백] 9,000원 *’밤, 익어가는’ 수록

 

 
조소정 첫 단독 콘서트 ‘아홉 가지 별’
일시: 2018년 12월 2일(일) 오후 6시
장소: CKL스테이지(CKL기업지원센터 지하1층)
티켓: 전석 40,000원
예매: 멜론티켓 ticket.melon.com/ 1899-0042
주최: 민트페이퍼, 광합성
주관: 퍼레이드
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가급적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500ml 이하 PET에 담긴 생수 외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SNS생중계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건물 내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본 작품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