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화) 오후 6시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이민혁 콘서트 ‘겨울, 그리고 우리’ 최종 정리편입니다.
 

1. 예매 및 현장 판매 & 입장

예매는 공연 전날인 12월 24일(월) 오후 5시까지 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티켓 가격은 60,000원으로 현금 및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단, 티켓 부스의 혼잡으로 인해 현금 결제 시 일반 영수증 및 현금 영수증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오후 4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티켓 부스는 메리홀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으며, 티켓 교환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예매자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사본도 가능)을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자 확인이 어려울 경우(예매자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는 확인 불가)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사전 배송 받은 티켓은 반드시 지참해주세요.
 
공연장 입장은 5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공연 시작 이후에는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입장/재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멘트 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중 사진, 동영상 촬영 및 녹음, SNS 등을 이용한 라이브 생중계는 불가하며,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 PET 생수만 반입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공연 관람 팁

* 이번 콘서트에서는 밴드 구성에 첼로가 더해져 더욱 풍부해진 감성을 선사합니다. 이민혁의 목소리, 첼로의 선율, 그리고 그랜드 피아노가 함께 만들어 낼 깊은 사운드를 느껴보세요.

* 신곡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캐럴과 커버곡까지 함께 기대해주세요.

* 유료 관객 전원에게 ‘북극성’의 가사가 쓰여있는 카드를 증정합니다. 티켓을 현장에서 수령하시는 경우 티켓 부스에서 티켓과 함께 받으실 수 있으며, 사전 배송받으신 경우 티켓 부스 옆 현장 판매 부스에서 티켓 확인 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공연 일정이 종료된 후에는 별도로 받으실 수 없으니 꼭 현장에서 수령해주세요.
 

이민혁 콘서트 ‘겨울, 그리고 우리’
일시: 2018년 12월 25일(화) 오후 6시
장소: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
티켓: 전석 예매 55,000원 / 현매 60,000원
예매: 멜론티켓 ticket.melon.com
주최: 민트페이퍼
주관: 퍼레이드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가급적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500ml 이하 PET에 담긴 생수 외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SNS생중계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승용차 이용 관객은 서강대학교 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메리홀 안내데스크(티켓 부스)에서 교부하는 주차할인권 지참 시 할인요금이 적용됩니다. (할인권 지참 시 : 2시간 2,500원 / 4시간 5,000원). 할인권 미지참시 일반 요금이 적용되며, 관람 티켓으로 대체 불가합니다.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