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usic의 Mint Paper 스페셜 큐레이터 세 번째 초대 OurR(아월)

OurR 멤버들과 OurR의 음악에 영향을 준 곡
 

 

플레이리스트 코멘트

넬 – 현실의 현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공간이 바뀌는 느낌이 들어요. 한순간에 모든 걸 사로잡는 곡이랄까.

Men I Trust – You Deserve This
평온해지게 만드는 곡이에요. 개인적으로 지구 전체를 여행하는 기분이 들게 하는 곡이라 좋아합니다.

Aurora – Running With The Wolves
처음에 나오는 리프부터 마지막까지의 기승전결, 보컬의 표현력이 정말 좋은 곡입니다.

Liam Gallagher – Wall of Glass
저희가 오아시스의 활동을 보며 자란 세대는 아니기 때문에 그게 항상 아쉬웠었는데, ‘오아시스가 해체를 하지 않았다면 이런 앨범이 나오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던 앨범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프로듀서인 Greg Kurstin이 참여한 앨범이기도 하고요.

Rhye – Open
어떤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게 만드는 곡들을 좋아하는데 그런 부분에서 최고의 노래였던 것 같습니다.
 

요즘 가장 애정 하는 곡은 무엇인가요?

검정치마 ‘hollywood’. 사실 이유를 생각하지 않고 당연하게 고른 곡이에요. 멤버들 모두 이 노래를 좋아하거든요. 믹스를 하던 스튜디오에서 조휴일 님을 만났었는데 부탁드려서 사인까지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휴대폰 속 플레이리스트 첫 번째, 두 번째 곡을 알려주세요.

홍다혜: Aurora ‘Animal’, Crumb ‘Part III’
박진규: Lucky Daye ‘Real Games’, Yonezu Kenshi ‘Shunrai’
이회원: Mac Demarco ‘Nobody’, Benny Sings ‘City Melody(앨범)’
 

큐레이터 아월이 전하는 말

OurR의 음악도 누군가에게 영향을 주는 음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MINTPAPER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 naver tv / Apple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