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리보는 뷰민라 – Mint Breeze Stage 편
스테이지 연출 감독이 전하는 공연 예상!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88잔디마당) 편입니다.
 

5월 11일(토)
 
마틴스미스
BML2019의 첫 날 개회사 아티스트이자 첫 공연 아티스트라는 막중한 책임을 지게 된 마틴스미스는 현장에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페스티벌 내 지분을 점차 넓혀가고 있습니다(이번에도 기대가 큽니다). 봄 페스티벌 노리고 만들었다는 ‘봄 그리고 너’를 비롯한 대표곡과 미발매곡까지 소개될 전망.
 
이민혁
페스티벌 새내기 이민혁이 역대 가장 큰 무대, 가장 많은 관객 앞에서 노래할 예정입니다. 강진성, 김동민을 비롯한 떠오르는 젊은 연주자들도 눈에 띄며, 최근 발표된 싱글 ‘기적’과 새로운 커버곡이 제대로 첫 선을 보이는 공연이라고.
 
스텔라장
방송, 음원, 피처링, 공연까지 전방위로 놀라운 탤런트를 과시 중인 스텔라장은 이번 공연에서 노래 뿐 아니라 기타와 루프스테이션도 시도할 예정이랍니다. 처연하게 슬픈 곡들과 쾌활한 업템포의 분위기가 셋리스트에 적절하게 배치된 느낌.
 
슈가볼
연애, 밀당, 연인에 대해 누구보다 농밀한 얘기들을 그려내는 슈가볼의 공연은 ‘청혼’을 비롯한 최근의 연작 싱글부터 ‘농담 반 진담 반’, ‘나한테 집중해’ 등의 대표곡까지 폭넓게 소개되며, 달달한 분위기와 얼번한 사운드가 넘실거리는 시간이 될 듯 합니다.
 
페퍼톤스
일몰 시간에 가장 컨디션이 좋다는 펩톤. 18시대 공연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것. 트럼펫과 퍼커션이 포함된 7인조 구성이며, 봄기운 가득한 ‘청춘’부터 페스티벌 찬가 ‘New Hippie Generation’까지 내한 공연 스타일로 멘트 거의 없이 스트레이트한 무대를 펼칠 예정
 
에릭남
뷰민라와는 첫 인연을 맺게 된 에릭남의 셋리스트는 페스티벌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하여 그루브 넘치는 곡들과 커버를 다수 배치한 것이 특징. 더 많은 곡을 소화하기 위해 멘트를 최소화 할 예정이며, 여타 아티스트와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이기에 위해 고민 중이라고.
 
윤하
지난해 일요일 헤드라이너로 큰 호평을 받으며 다시 한 번 MBS의 엔딩을 장식하게 된 윤하는 어렵사리 선별된 10곡 + 60분 이상의 셋리스트(뺄 노래를 고르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는 후문)를 일찌감치 합주 중. 개인적으로는 야외 무대에 울려퍼질 스케일 큰 발라드들에 좀 더 주목하고 있습니다. BML2019 MBS 출연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9인조 편성.
 

5월 12일(일)
 
그_냥
뷰민라 일요일의 개회사를 맡은 아티스트이자 떠오르는 목소리 깡패 그_냥의 공연은 5인조 밴드 포맷이며, 대표곡인 ‘여름꽃’, ‘너의 밤은 어때’부터 아직 제목도 결정되지 않은 신곡과 관객 떼창 포인트까지 구성하였습니다.
 
한올
스태프들의 리스펙트를 한 몸에 받으며 대형 무대인 MBS로 직행한 한올은 봄을 배경으로 한 노래들(‘그대는 봄’, ‘봄날에 만나자’ 외)이 대거 준비될 예정입니다. 2명의 기타리스트를 포함한 6인조의 편성이 특유의 섬세한 목소리와 어우러질 것입니다.
 
오왠
‘더 팬’ 출연을 통해 대중성은 물론 한결 탄탄한 무대 매너를 갖추게 된 오왠. 5인조 편성으로 오왠 본인이 프론트에서 건반, 기타, 노래를 오가며 ‘오늘’, ‘Call Me Now’, ‘Picnic’ 등 봄날 MBS에 잘 어울릴 곡들을 연주할 계획입니다.
 
샘김
2016년 뷰민라로 페스티벌 데뷔하여 어느덧 청년 싱어송라이터가 된 샘김. 음원으로 느껴온 감성과 트렌디의 절묘한 접점을 뷰민라에서도 잘 살려내기 위해 적재, 구본암을 필두로 한 스페셜 한 연주자 구성. 최근곡인 ‘Make up’, ‘It’s You’부터 커버곡까지 준비.
 
옥상달빛
2010년 뷰민라의 시작과 함께 데뷔한 옥상달빛, ‘없는 게 메리트’부터 ‘수고했어 오늘도’까지 10년 활동을 대표하는 보편적 일상의 노래들과 센스 넘치는 얘기들을 준비 중입니다. 멤버 2인과 트럼본 연주자까지 총 6명이 함께 합니다.
 
스윗소로우
(GMF의 간판스타인 스윗소로우이지만) 정말 놀랍게도 이번이 뷰민라 첫 나들이. 5인의 최강 연주자와 더불어 스윗소로우 초기부터 최근까지 메들리 포함 13곡의 대표곡 위주로 셋리스트를 구성. 현재 합주를 통한 새로운 편곡과 보컬 파트 나누기에 한창이라고.
 
폴킴
민트페이퍼 페스티벌의 단골에서 믿고 보는 헤드라이너로 급성장한 폴킴의 무대는 밴드 마스터 윤석철을 포함한 8인조로 구성되며, 뷰민라 맞춤형 셋리스트는 물론 특별하게 기획한 커버곡 파트와 새로운 편곡 버전까지 꽤 많은 레퍼토리를 준비 중.

 
2. 공식 MD
 
현장 민트스퀘어(한얼광장)에 위치한 민트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공식 프로그램북과 MD를 소개합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 출연 아티스트 소개와 뷰민라 결산, 민트플레이어 기획 콘텐츠, 스태프 블로그 등이 담긴 프로그램북입니다.

재생지와 콩기름 인쇄를 사용해 제작하며, 가격은 4,000원입니다.
 

 
우선 시안으로 MD를 소개해드립니다.

귀여운 캐릭터 옴팡이와 함께 한 특별한 티셔츠, 아름다운 키링, 저렴하고 유용하며 위트 넘치는 완벽한 기념품인 뷰민라 10주년 기념 수건, 머리띠나 스카프처럼 활용해 페스티벌 기분 내기 좋으면서 트윈룩을 완벽하게 완성해줄 트윌리, 귀여우면서 가볍고 작아서 완벽한 MD 피크핀버튼까지!

현장 민트샵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 한정 아이템들입니다. 실물은 훨씬 아름다울 예정이므로 곧 샘플들이 도착하는 대로 사진으로 다시 보여드릴게요!
 

3. 티켓 예매 현황
 
BML2019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인터파크, 멜론티켓의 티켓 잔여 상황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파크 2일권 3% 미만 / 토요일 1일권 매진 / 일요일 1일권 매진
멜론티켓 2일권 1% 미만 / 토요일 1일권 매진 / 일요일 1일권 매진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예매처에 따라 티켓 잔여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진인 경우도 취소표 발생 시에는 예매 가능합니다.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는 자정을 기점으로 새벽 시간에, 예매자 변심에 의한 취소표는 수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취소표에 대한 별도 알림이 없으므로 수시로 예매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판매 진행 여부와 수량은 예매 마감에 임박한 5월 9~10일 경 별도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티켓을 사전 배송 받은 분들은 티켓 보관에 각별한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티켓 실물 분실, 훼손, 미지참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급이 불가하기에, 입장 역시 불가합니다.
 

티켓 예매, 배송, 취소, 환불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예매처에서만 확인 및 처리 가능하며, 예매처 상세 페이지의 Q&A의 경우 예매처 고객센터의 필수 답변 창구가 아니기에, 반드시 예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1544-1555 / 멜론티켓 1899-0042]

 
 
4. 단신

자주 묻는 질문과 답
BML2019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정리했습니다. 일반편에서는 입장, 관람 등과 관련된 내용을, 티켓편에서는 티켓 예매, 교환 등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스 신청
프레스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관련 공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수용인원이 한정되어 있기에 프레스 패스 역시 한정 수량으로만 발급됩니다.

 




주요 일정
5월 11일 BML2019 1일차
5월 12일 BML2019 2일차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인생봄날 #BML2019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