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리보는 뷰민라 – cafe Blossom House & Loving Forest Garden 편
스테이지 연출 감독이 전하는 공연 예상! 카페 블로썸 하우스(KSPO DOME), 러빙 포레스트 가든(88호수 수변무대) 편입니다.

cafe Blossom House


 
5월 11일(토)
 
SURL
2018년 각종 경연대회 수상을 통해 밴드 신의 기대주로 떠오른 SURL(설)은 최근 발표한 싱글 ‘Cillia’, ‘Dead Man’과 작년 발표한 EP [Aren’t You] 수록곡 위주의 셋리스트를 준비 중입니다.
 
빌리어코스티
2013년 데뷔 이후 2014년부터 올해까지 뷰민라 개근 출연 중인 빌리어코스티는 탄탄한 연주력의 4명의 연주자들과 함께 합니다. 개회사, LFG 헤드라이너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뷰민라 첫 실내 스테이지 출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노리플라이
노리플라이는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된 ‘beautiful’ 콘서트 때의 밴드 멤버들과 함께 7인조 구성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실내 스테이지이지만 그랜드 피아노로 더욱 꽉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DAY6
얼마 전 첫 번째 월드 투어와 앙코르 서울 콘서트까지 마친 DAY6(데이식스). 투어를 통해 한층 성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일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공밴이 깜빡일지도 궁금해지네요.
 
정준일
다년간 함께해온 9명의 연주자들과 함께 가장 많은 인원이 출동하는 정준일 공연은 항상 그렇듯 집중도 있는 무대가 예상됩니다. 정준일의 감성이 더해진 동물원의 ‘우리 이렇게 헤어지기로 해’가 기대됩니다.
 
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는 작년 연말 콘서트 때 함께했던 브라스 연주자들과 함께 총 8명이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얼마 전 ‘노들뮤직 vol.2’에 수록된 곡 ‘살랑’과 함께 새로운 신곡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 콘서트 때 선보였던 토이라이브를 이번에도 기대해봐도 될까요?

 


 
5월 12일(일)
 
지바노프
2017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R&B, SOUL 부문을 수상한 지바노프는 5인조 밴드 구성으로 얼마전 발표한 싱글을 비롯하여 다수의 신곡으로 뷰민라에서 첫 인사를 할 예정입니다.
 
콜드
2018년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R&B 트랙을 수상한 콜드는 5명의 연주자와 함께 오프온오프의 곡과 본인의 솔로 트랙으로 준비 중입니다. 힙합페스티벌에 임할 때와는 또다른 느낌이라며 일찍부터 합주를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
 
쏜애플
뷰민라 무대에서 준비 중인 새 앨범 수록곡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총 50분의 짧지 않은 러닝타임이지만, 곡들이 길어서 조금이라도 많은 곡을 들려드리기 위해 멘트는 최소한으로 할 예정입니다.
 
몽니
작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때도 신곡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였던 몽니는 이번 뷰민라를 앞두고 신곡을 발표하며 첫 라이브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내 맘속에서’는 스케일 큰 편곡으로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약중인 김신의님의 애절한 감정 표현에 몰입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
 
소란
‘올림픽홀에서 열렸던 콘서트 ‘Lights, Camera, Action!’을 다시 한 번 KSPO DOME에서!’가 이번 뷰민라에 임하는 소란의 자세라고 합니다. 5인조 밴드, 3인조 브라스팀, 6명의 댄스팀, 그때 그 멤버 그대로 소환 준비 완료입니다. 페스티벌계의 왕좌!
 
10CM
2010년 뷰민라 첫회에 cafe Blossom House 일요일 오프닝으로 페스티벌 무대에 데뷔한 10CM. 뷰민라 10회를 맞이하여 다시 한 번 일요일, cafe Blossom House에서 공연을 합니다. 이번에는 오프닝이 아닌 헤드라이너로!
 

Loving Forest Garden


 
5월 11일(토)
 
램씨x최정윤
Loving Forest Garden의 시작을 장식할 두 아티스트입니다.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걸맞게 그루비한 곡들로 구성된 이들의 무대에 오랜 동료인 두 사람의 케미가 더해져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한 무대가 기대됩니다.
 
위위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구성된 음반 커버들 만큼이나 특유의 감성을 보유한 위위는 왠지 모르게 봄을 타는 분들의 마음을 좀 더 어지럽힐 곡들과 말랑말랑한 커버곡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담소네공방
매번 발랄하게 서로 주고받는 멘트로 즐거운 공연을 선사하는 담소네공방. 이번 뷰민라에서는 꽉 찬 악기 구성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함께 섬세한 핸드메이드 공방 같은 무대가 기대됩니다.
 
그리즐리
통통 튀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주변의 감성을 노래하는 아티스트 그리즐리는 올해 처음으로 뷰민라와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지난 3월에 발매된 신곡들과 더불어 깜짝 콜라보 무대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트
몽환적인 특유의 톤으로 깊은 감성을 노래하는 모트는 나른해지는 봄기운에 걸맞는 음악으로 셋리스트를 구성했습니다. 최근 발매된 신곡도 준비 중이며, 이번 뷰민라에서도 센스 넘치는 공연 진행이 기대됩니다.
 
제이레빗
오랜만에 뷰민라에서 만나는 제이레빗. 제이레빗 특유의 희망적이고 편안한 노랫말이 가득한 셋리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다채로운 악기 편성으로 보다 꽉 찬 사운드를 선보일 전망입니다.
 
치즈
대화하는 듯한 노랫말과 또렷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치즈는 두명의 유능한 건반 주자들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과 예상 못할 커버곡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 중입니다.

 


 
5월 12일(일)
 
김경민(위아영)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성을 노래하는 김경민은 혼자 이끌어가는 위아영의 곡들로 일요일 일정의 첫 순서를 열게 됩니다. 김경민 혼자의 목소리로 채워나갈 편안한 공연을 준비 중입니다.
 
장희원
조용히 옆으로 다가와서 말을 거는 듯 노래하는 장희원의 무대는 5월 초 발매되는 EP에 수록되는 신곡들과 더불어 콜라보 무대, 커버곡까지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입니다.
 
구원찬
매력적인 목소리로 여러 가지 감성을 노래하는 구원찬은 최근 발매된 신곡과 그 간 발매된 여러 음반의 곡들이 골고루 배정된 셋리스트와 함께 5인조 밴드 구성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이바다
유니크한 음색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내는 아티스트 이바다는 최근 발매 된 첫 정규 앨범의 수록곡들을 필두로 맥시 싱글 형태로 발매된 곡들도 함께 준비해 완성도 있는 무대를 준비 중입니다.
 
나인
최근 아주 오랜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 깊이감 있는 목소리로 위로를 담은 노랫말을 전하는 나인. 디어클라우드의 곡들도 들려드릴 예정이며, 따뜻한 노랫말에 힘을 채워 줄 무대가 예상됩니다.
 
오존
유니크한 본인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 오존은 간결하지만 섬세한 세션 준비로 본인 음악의 질감을 살린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매된 음반 수록곡들도 들을 수 있을 예정.
 
디에이드
Loving Forest Garden의 마지막을 장식할 디에이드는 마지막 순서인 만큼 꽉 찬 세션 구성으로 공연을 진행합니다. OST로도 유명한 곡들과 호소력 있는 그들만의 감성이 합쳐서 보여질 시너지를 기대해봅니다.

 

2. 티켓 예매 현황

BML2019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인터파크, 멜론티켓의 티켓 잔여 상황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파크 2일권 1% 미만 / 토요일 1일권 매진 / 일요일 1일권 매진
멜론티켓 2일권 1% 미만 / 토요일 1일권 매진 / 일요일 1일권 매진

예매처에 따라 티켓 잔여 수량이 다를 수 있으며, 매진인 경우도 취소표 발생 시에는 예매 가능합니다.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는 자정을 기점으로 새벽 시간에, 예매자 변심에 의한 취소표는 수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취소표에 대한 별도 알림이 없으므로 수시로 예매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간의 임의 거래를 통한 피해 발생 시 어떠한 도움도 받을 수 없으니 반드시 공식 예매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판매 진행 여부와 수량은 예매 마감에 임박한 5월 9~10일 경 별도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티켓을 사전 배송 받은 분들은 티켓 보관에 각별한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티켓 실물 분실, 훼손, 미지참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급이 불가하기에, 입장 역시 불가합니다.
 

티켓 예매, 배송, 취소, 환불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예매처에서만 확인 및 처리 가능하며, 예매처 상세 페이지 내 Q&A는 예매처 고객센터의 필수 답변 창구가 아니기에, 반드시 예매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1544-1555 / 멜론티켓 1899-0042]

 
3. 단신
 

티켓 보관에 유의해주세요
티켓을 사전 배송 받으신 분들은 보관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사전 배송 받은 티켓은 현장에 반드시 가져오셔야 합니다. 티켓 실물 분실, 훼손, 미지참 시 예매 내역만으로는 재발급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잊지말고 꼭 티켓을 챙겨주세요.

티켓 현장 수령을 선택하신 분들은 예매자 신분증(부득이한 경우 예매자 이름, 사진,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형태의 사본)과 예매 내역(예매자 이름과 예매 번호가 적힌 내역, 프린트/웹 또는 앱 화면 등) 모두를 지참해주세요. 자료 불충분으로 예매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
BML2019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정리했습니다. 일반편에서는 입장, 관람 등과 관련된 내용을, 티켓편에서는 티켓 예매, 교환 등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일정
5월 11일 BML2019 1일차
5월 12일 BML2019 2일차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인생봄날 #BML2019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