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소극장 장기 콘서트 ‘소행성’

일시: 2019년 7월 18일(목)~21일(일), 7월 25일(목)~28일(일), 목/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후 5시
장소: 폼텍웍스홀
티켓: 전석 55,000원
예매: 멜론티켓 ticket.melon.com / 1899-0042
주최: 민트페이퍼, 광합성
주관: 퍼레이드
 

티켓 오픈
6월 10일(월) 8PM 멜론티켓
 

무더운 여름의 한 가운데일지라도
우린 더욱 더 가까이 맞닿아 있을 거예요.

이민혁 소극장 장기 콘서트 ‘소행성’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드는 음색’, ‘발라드계의 블루칩’ 등의 평판과 입소문만을 통해 빠르게 팬층을 늘려가고 있는 일명 ‘발라드 뽀시래기’ 이민혁. 그가 본인의 생애 첫 번째 소극장 장기공연을 통해 관객에게 조금 더 다가갑니다.

‘소행성’이라 이름 붙여진 이번 소극장 공연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민혁의 노래와 이야기.
숨소리까지 생생히 들릴 정도로 그 어느 때보다 가깝기에, 더욱더 설렘 가득할 수 있는 시간. 3인조의 담백한 구성 안에서 관객과 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 서늘한 여름밤에 너무 잘 어울리는 신곡 발표와 더불어, 여느 때보다 애써 준비한 조금은 치명적(?)인 그의 모습까지.

무더운 여름의 한 가운데에 드넓게 펼쳐질 까만 우주.
그 안에서 작지만 밝게 빛나고 있을 그의 ‘소행성’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예매 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예매는 목, 금, 토요일 공연은 공연 전일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공연은 공연 전일인 토요일 오전 11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매 시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 입금 선택은 7월 14일(일) 자정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 회차별 1인당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예매가 가능합니다만, 공연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전 우편 배송을 권해드립니다. 단, 배송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 되지 않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매 취소 시 예매처에서 지정한 소정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티켓 현장 수령 / 현장 판매 안내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판매 진행 시 주최사 SNS를 통해 별도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결제는 현금 및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입장 안내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서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사항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가급적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500ml 이하 PET에 담긴 생수 외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은 물론 SNS 라이브 생중계 등 역시 아티스트 저작권과 초상권 보호를 위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특히 소극장 공연의 특성상 공연 중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다른 관객의 공연 관람에 큰 방해가 되고, 아티스트의 공연 집중에도 영향을 끼치는 만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곡들은 공연 종료 후 순차적으로 라이브 영상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니 관객 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