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SUMMER MADNESS 2019 : ESCAPE’
일시: 2019년 8월 17일(토), 18일(일) 오후 7시
장소: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
티켓: 전석 99,000원
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1544-1555
주최: 민트페이퍼, 해피로봇 레코드
주관: 퍼레이드
 

티켓 오픈
7월 3일(수) 오후 8시 at 인터파크

 
예매 시 참고사항


 
본 공연은 야외공연입니다.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 공연으로 예매 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회차별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불법 예매 및 양도를 막기 위해 7월 3일(수) 예매 오픈 이후부터 7월 10일(수) 자정까지 일주일간 무통장 입금 결제를 제한합니다.
– 전체 좌석은 평지에 가변 의자를 설치하는 좌석이므로 단차가 없습니다. 또한 돌출 무대(높이 1.2m) 인근 좌석은 아티스트와 가깝게 만나실 수 있으나 관객에 따라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좌석배치도는 예매시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무대는 연출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공연장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관람에 치명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전 공지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대 연출에 따라 일부 좌석에서 시야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심 한 가운데에서 만나는 완벽한 음악 일탈
데이브레이크 ‘SUMMER MADNESS 2019 : ESCAPE’

매년 다양한 컨셉트와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화려하게 여름을 물들여온 데이브레이크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SUMMER MADNESS’가 일곱 번째를 맞이하여 ‘ESCAPE’라는 부제와 함께 찾아옵니다.
 
서울 한 가운데 음악이 있는 섬을 꿈꾸며 조성된 노들섬의 역사적인 첫 공연으로 기록될 ‘SUMMER MADNESS 2019 : ESCAPE’는 새로운 장소만큼이나 여러 부분에 걸쳐 신선한 시도들을 마련했습니다. MBC-TV <복면가왕>을 통해 다섯 번이나 가왕의 자리를 지킨 보컬 이원석과 2년 여 만에 릴리즈 된 신곡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를 통해 높아진 팬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무대 디자인부터 현장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세세하게 준비 중입니다.
 
최근 뜨겁게 각광 받고 있는 City Pop과 AOR(Adult Oriented Rock)을 가장 능숙하게 다뤄내는 밴드답게 이번 ‘SUMMER MADNESS 2019 : ESCAPE’에서 연주될 다수의 곡들은 트렌디한 편곡을 통해 재탄생 되며, 복면가왕을 통해 만났던 곡들 역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이국적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무대를 배경으로 아낌없는 특수효과의 향연이 펼쳐지며, ‘SUMMER MADNESS’의 시그니처인 기념 키트 증정은 물론 무료 칵테일 서비스를 비롯한 새로운 이벤트들이 추가되어 관객들의 휴식과 음악 일탈을 보다 풍족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아름답고 청량한 노들섬의 풍경 위에 노을빛 하늘부터 낭만 가득한 밤까지도 배경이 될 데이브레이크 ‘SUMMER MADNESS 2019 : ESCAPE’를 통해 지루한 일상을 잊고 우리만의 Dreaming Island를 만끽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공연 장소 설명 : 익숙하고도 낯선 도심 속 자연의 공간, 노들섬.

노들섬은 일상으로부터 한걸음 내딛는 용기만으로도,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과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는 가장 가까운 섬입니다.
2019년 9월, 당신 곁의 노들섬이 복합문화시설로 거듭나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복잡한 도시의 삶에서 잠시 벗어나, 노들섬에서 자연, 음악, 책과 쉼이 있는 시간을 보내세요.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