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데이브레이크 ‘SUMMER MADNESS 2019: ESCAPE’ 첫 번째 공연 이야기입니다.

 
1. 음악의 섬, 노들섬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연

올해 ‘SUMMER MADNESS 2019: ESCAPE’는 장소에 있어서도 그 특별함을 더하는데요. ‘음악의 섬’으로 조성된 노들섬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기념비적인 공연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무대 뒤편으로 펼쳐질 한강의 노을과 다리 너머 반짝이는 서울의 야경까지, 무대를 더욱 아름답게 꾸며줄 풍경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더위를 식혀줄 청량한 무대 디자인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영상으로 직접 소개한 것처럼 무대 디자인에도 각별하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스의 산토리니, 오키나와의 우미카지테라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무대를 조성하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푸른 무대를 바라보며 ‘SUMMER MADNESS 2019 : ESCAPE’를 즐기세요!
 

3. 올해의 ‘ESCAPE’베스트 드레서를 뽑습니다! 블루&화이트 드레스 코드

블루와 화이트로 꾸며진 포스터를 보고 짐작하신 분도 계시겠죠? 이번 공연의 드레스 코드는 바로 블루&화이트입니다. 청바지와 흰티, 흰바지와 파란색 티셔츠, 그 어떤 조합도 환영입니다! 드레스 코드에 맞춰 멋진 ‘ESCAPE 룩’을 선보인 분께는 특별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4. SUMMER MADNESS 2019 : ESCAPE 걸리버

이번 공연을 풍성하게 할 다양한 콘텐츠 중 보컬 이원석이 5연승을 기록하며 활약했던 MBC <복면가왕> 걸리버도 그중 하나입니다. 가왕 걸리버가 불렀던 곡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가왕 걸리버의 업적을 돌아볼 수 있는 걸리버존도 마련됩니다.
 

가왕 노래방&포토존

– 첫 번째 가왕전 Destiny(나의 지구)부터 고래사냥까지 복면가왕에서 걸리버가 선보인 곡들에 도전해보세요. 100점을 기록해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엄청난 선물을 증정합니다.

오직 가왕만이 앉을 수 있었던 왕좌를 마련했습니다. 노래방 도전 후 가왕이 되어 한 컷을 기록하세요!
 

5. 공연장 방문 팁

아직 노들섬 내에 주차장이 마련되지 않았습니다. 한강대교에서 차를 돌리기 어려우니, 노들섬 방문 시 반드시 대중교통(노들역에서 도보 혹은 버스)을 이용해주세요!
 


 
데이브레이크 ‘SUMMER MADNESS 2019 : ESCAPE’
일시: 2019년 8월 17일(토), 18일(일) 오후 7시
장소: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
티켓: 전석 99,000원
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1544-1555
주최: 민트페이퍼, 해피로봇 레코드
주관: 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