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콘서트 불구경
일시 : 2019년 9월 20일(금) ~ 29일(일) 금 8PM, 토, 일 6PM (총 6회 공연)
장소 : CKL스테이지(서울 중구 청계천로 40 지하 1층)
티켓 : 예매 60,000원 현매 65,000원(전석 스탠딩)
예매 : 멜론 티켓 ticket.melon.com / 1899-0042
주최 : 민트페이퍼, 해피로봇레코드
주관 : 퍼레이드(Paraid)
후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티켓오픈
2019년 8월 16일(금) 8PM at 멜론 티켓
 

더 짙게 피어 오르는 울림, 강렬하게 타 들어가는 공간
쏜애플 콘서트 ‘불구경’

지난 7월 3집 [계몽] 발매 콘서트 ‘마술’로 한층 더 깊어진 그 들의 세계를 보여준 쏜애플이 오는 9월 브랜드 공연 ‘불구경’으로 찾아옵니다. 원초적임과 섬세함이 공존하는 밴드의 퍼포먼스로 매 순간 더 짙어지는 기억을 남기는 불구경이 보다 본질적인 모습에 집중할 수 있는 셋으로 준비됩니다. 오롯이 연주와 퍼포먼스에서 새어 나오는 에너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셋리스트와 연출로 다시 한번 강렬하고 인상적인 기억을 남길 수 있길 소망합니다.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스탠딩 공연입니다.
– 입장 순서는 예매 시 지정 선택하는 번호에 따라 정해집니다. 빠른 번호를 선택하실수록 먼저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금, 토요일 공연의 예매는 공연 전날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공연은 공연 전날 토요일 오전 11시 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매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 입금은 1, 2주차 공연 모두 9월 15일(일) 자정까지 가능합니다.
각 회차별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휠체어석 예매 문의는 예매 전, 최소 공연 10일 전 까지 해피로봇레코드(02-322-5684)로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은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만, 공연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전 배송을 권해드립니다. 단, 배송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 되지 않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예매 취소 시 예매처에서 지정한 소정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예매사이트를 통한 공식적인 구입 절차 외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입니다. 관련 사례 발견 시 적법한 소명 진행절차를 통해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티켓 현장 수령 / 현장 판매 안내
– 티켓 부스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티켓 수령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판매 진행 시 아티스트 채널을 통해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결제는 현금 및 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입장 안내
예매 시 지정 선택한 번호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으며, 스탠딩 공연으로 별도의 지정 좌석은 없습니다.
– 공연 40분 전부터 입장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서며,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20분 전부터 진행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입장이 시작된 이후에 오실 경우, 입장 번호대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일반 사항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물품보관소가 운영되며, 유료 3,000원으로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의 뚜껑이 있는 PET 생수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의 촬영, 녹음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별도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청계천로 차 없는 거리’로 인해 우회하셔야 하며 교통이 매우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hap_1709_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