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lub Midnight Sunset 공연 예상
위메프 Club Midnight Sunset(KSPO DOME) 연출 감독이 전하는 공연 예상입니다.
 
10월 19일(토)

O.O.O
4명의 합으로 보여주는 독창적인 밴드사운드와 심연을 건드리는 가사말로 알려진 밴드 O.O.O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첫 출연인 만큼 ’눈이 마주쳤을때’, ‘거짓말’ 등 그들의 대표곡으로 채운 셋리스트를 준비중!

위아더나잇
4인조로 개편된 위아더나잇이 GMF2019를 위하여 4인조 스트링 세션과 건반 세션과 함께 무대를 준비중이라는데요, 어떤 곡이 스트링을 만나 어떻게 바뀌었을까를 기대해보는 것도 관점 포인트!

새소년
새 멤버로 교체 후 일본 섬머소닉과 도쿄 단독공연등으로 레벨업 하고있는 새소년. 작는 GMF와는 어떤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가장 최근 발표한 ‘집에’도 준비 중이며 GMF의 ‘어떤 HIP을 좋아하는 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1탄!

ADOY
‘HIP’한 여러분들은 반드시 KSPO DOME으로 모이게 될 거에요. 2019년 다양한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드라이브 제대로 걸고 있는 중. 또한 최근 발표한 현대미술작가 8인의 베니스 비엔날레 게릴라 전 참가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OST ‘Don’t Stop’의 라이브도 준비 중이며, GMF의 ‘어떤 HIP을 좋아하는 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2탄!

샘김
TV를 통해 소울풀한 기타천채로 알려졌지만, 데뷔 이후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본인만의 색깔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 자리잡고 있는 샘김은 최근 발표한 ‘Where is my money’를 통해선 R&B/Hiphop 베이스의 곡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크러쉬, 지코와의 작업을 통해 힙합 feel 제대로 받은 탓일까요? 그러고보니 출연일이 같았다면 크러쉬와의 ‘NO눈치’를 기대해볼텐데…

소란
국민MC를 피쳐링으로 쓰는 그 밴드! 얼마 전 소란만의 버젼으로 공연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이번엔 “오케바리” 부분은 GMF 관객여러분이 해주시는걸로…!?

잔나비
음원차트 1위, 전국투어 매진 등 2019년의 가장 핫한 밴드로 떠오른 그룹사운드 잔나비. 이번 GMF2019는 드러머의 입대 후 첫 페스티벌이지만, ‘잔나비는 역시 페스티벌!’ 을 보여주기 위해 맹연습 중입니다.

 
10월 20일(일)

마틴스미스
첫 EP발표 이후 방송, 각종 페스티벌 단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마틴스미스는 그들의 데뷔곡 ‘알고싶어’ 부터 가장 최근곡 ‘비밀’까지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 중입니다.

N.Flying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첫 출연이라 한정된 시간안에 다양한 곡과 모습을 보여주고자 멘트도 최대한 자제하며 꾹꾹 눌러담은 셋리스트를 작성. 유투브에선 두얼간이 이지만, 무대에선 세상 멋짐 폭발하는 중!

에릭남
페스티벌 무대에서 에릭남을 본 사람들은 팬이 될수 밖에 없을정도로 열심히 뛰고, 열심히 노래하고, 열심히 팬서비스를 보여주는데요! 이번에도 당연하리라 예상됩니다. CMS 펜스를 잡는다면 에릭남을 바로 앞에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크러쉬
‘Put your hands up’을 외칠때와 ‘It’s a beautiful life’을 부를 때가 너무 다른 분위기지만, 멋짐이 넘친다는 건 동일. 40분동안 ‘Beautiful’만 불러도 되긴 할텐데, 다양한 느낌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한 셋리스트를 계속 고심 중!

빈지노
2013년 BML 이후 6년만의 민트페이퍼 페스티벌에 함께하는 빈지노. ‘Auqa Man’부터 ‘OK GO’ 까지 GMF의 ‘어떤 HIP을 좋아하는 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3탄!

스윗소로우
노래할 때는 진지하고 멋있는, 토크할 때는 개그욕심 충만한 교회오빠 3인방. 지난 BML2019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위해 연주자 1명이 더 추가되었다고 하던데, 빵빵한 사운드로 ‘간지럽게’, ‘그대에게 하는 말’은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이지 않을까요?

케이윌
유난히 올해 CMS에는 GMF 첫 출연팀들이 많은데, 명품보컬 케이윌도 GMF에 첫 입성. 정규 앨범은 물론, 대박행진을 일으켰던 OST와 히트곡을 꾹꾹 눌러담은 셋리스트로 알찬 무대를 준비 중입니다.

 

2. GMF2019 나만의 타임테이블 만들기!
올해 GMF는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관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인데요, 그 중의 하나로 탄생한 APP의 기능 중 하나, 바로 ‘나만의 타임테이블 만들기’입니다. 출연 아티스트 옆의 별을 누른 뒤 ‘내 일정’에 들어가면 내가 선택한 아티스트의 시간표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 외에 푸드존 목록, 민트샵, 입장 현황 공지 등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현장에 오시기 전 필수 준비물 중 하나임이 틀림없겠죠? 어플을 설치한 뒤 현장에 오시면 간단한 인증으로 귀여운 선물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3. GMF2019 인스타그램 GIF 탄생!
뉴미디어 적극 활용의 하나로 탄생한 귀여운 빌런 GIF.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활용이 높아짐에따라 GMF2019 현장에서 사진 뿐만 아니라 GIF로 더욱 귀엽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 스티커 -> GIF에서 ‘GMF2019’를 검색하시면 10여종의 빌런 이모티콘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곳곳에 준비되어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GIF도 활용해보세요. 해시태크 ‘GMF2019’, ‘가을엔_GMF’도 잊지말기!

 

4. 티켓 예매 현황
일정이 임박하며 1일권의 예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일권 잔여 수량 25% 미만 / 토요일 1일권 잔여 수량 12% 미만 / 일요일 1일권 잔여 수량 18% 미만

– 예매 시 2일권/토요일 1일권/일요일 1일권, 3가지 중 원하는 권종을 선택해주세요. 예매 완료 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1인당 4매까지만 예매 가능합니다.

– 예매 시 티켓 사전 배송(비용 발생) 또는 현장 수령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은 분실,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하며, 티켓 실물 없이는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보관 받은 티켓 보관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 현장 수령 시, 예매자 신분증(부득이한 경우 사본도 가능)과 예매 내역(예매자 이름, 예매 번호)을 모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티켓 예매, 배송, 취소, 환불 등과 관련한 사항은 예매처에서만 확인, 처리 가능합니다. 관련 사항은 해당 예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1544-1555 / 멜론티켓 1899-0042 / 위메프 1588-4763
 


 

 

5. FAQ 업데이트
GMF2019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정리했습니다. 입장, 손목밴드, 반입, 관람, 편의 서비스 등과 관련된 사항은 일반편에서, 예매, 티켓 교환 등과 관련된 사항은 티켓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질문 전 FAQ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주요 일정
10월 19일 GMF2019 1일차
10월 20일 GMF2019 2일차
10월 23일 Awards 투표
11월 10일 GMF2019 Awards 시상식(민트페스타 vol. 65 현장)
 

www.mintpaper.com
facebook @grandmintfest
instagram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GMF2019 #민트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