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ving Forest Garden 공연 예상
칭따오 Loving Forest Garden(88호수 수변무대) 연출 감독이 전하는 공연 예상입니다.
 
10월 19일(토)

프롬올투휴먼
시작을 장식할 매력적인 밴드입니다. 올해8월 진행된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의 대상을 거머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팀이며 그루비한 흑인음악 기반의 곡 들이 멋진 시작을 장식할 것 입니다.

모트
몽환적인 특유의 톤으로 깊은 감성을 노래하는 모트. 지난 BML2019에서 매력적인 공연을 선보인 바 있으며, 쾌활하게 공연을 리드하는 그녀의 센스를 올 가을도 수변무대에서 선 보일 예정입니다.

노리플라이
GMF2018을 통해 멋진 순간을 기록하고 다시 수변 무대로 돌아오는 노리플라이. 수변 무대와 너무나도 어울리는 세팅, 곡 구성으로 관객들의 기억 한 켠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왠
올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오왠. 차분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객석을 채울 예정입니다.

스텔라장
최근 다양한 예능 매체와 OST 작업 등으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스텔라장은 언제나 솔직한 노랫말과 여러 장르를 한 곡에 녹여내는 본인만의 스타일로 멋진 무대를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페퍼톤스
작년 여름 그들이 묵묵히 쌓아온 내공에 걸 맞는 웰메이드 앨범을 발매함에 이어 BML2019의 잔디마당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던 페퍼톤스는 좀 더 집약된 밴드포지션의 구성으로 수변 무대의 토요일 저녁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10월 20일(일)

이민혁
올 여름 성공적인 소극장 장기공연을 마치고 활발한 음악작업도 멈추지 않는 ‘발라드계의 블루칩’ 이민혁은 무더운 여름을 지나 갑자기 우리에게 다가온 가을에 걸맞는 감미로운 구성으로 사랑을 노래할 예정입니다.

소수빈
기타와 너무나 어울리는 외향, 평범하게 들릴 것 같으면서도 포인트와 구성이 돋보이는 음악, 가을바람과 어우러질 셋리스트와 밴드구성으로 수변무대를 소수빈만의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

그리즐리
통통 튀는 힙합리듬을 기반으로 주변의 감성을 노래하는 아티스트 그리즐리는 이번에도 수변 무대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신곡과 더불어 콜라보 무대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우정아
절대 따라 할 수 없는 그녀만의 발음과 멜로디 구성, 본능적으로 빠져들게 하는 스캣은 선선한 가을의 오후와 수변 무대의 구성에서 탄탄한 시너지를 자랑할 예정입니다. 독보적인 색깔로 무대를 이끌어나갈 그녀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가을방학
조곤조곤 편지를 읽어주듯 마음을 전하는 노래, 가을방학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가을 날의 수변무대의 저녁을 장식할 그녀의 무대는 더욱 탄탄하고 다채로운 세션 구성을 앞세워 멋진 무대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적재
베테랑 기타리스트의 모습의 옆에는 본인의 표현 방식과 노랫말로 마음을 전하는 아티스트 적재의 모습이 있습니다. 최근 방송활동을 통해 본인의 확고한 음악세계가 더 두드러지고 있는 그의 무대는 LFG의 엔딩을 여운깊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2. cafe Blossom House 공연 예상
cafe Blossom House(한얼광장) 연출 감독이 전하는 공연 예상입니다.
 

10월 19일(토)

PERC%NT
2019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은상 수상팀이자 GMF 첫 출연인 PERC%NT.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하는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오이스터
[bright #8]의 타이틀곡 ‘Cherokee’의 주인공 오이스터. 최근 ‘JTBC 슈퍼밴드’를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데요. 이번 GMF 무대에서는 더욱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폭발력 있는 연주로 확실한 존재감을 어필할 예정입니다.

트웰브
‘더 팬’ 출연으로 검증된 떠오르는 힙합 R&B 신예 트웰브. 소울풀한 음색과 감미로운 미성으로 여러분의 고막을 녹여낼 트웰브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솔루션스
더욱 빈틈없는 사운드로 돌아올 솔루션스. GMF를 최고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그들의 무대를 200% 즐겨주세요!

위위
GMF2019 테마송 ‘So Nice’와 함께 한 여성 듀오 위위. CBH를 감성으로 가득 채워줄 셋리스트와 달콤한 음색에 어깨를 살짝 흔들다 보면 노을과 함께 무르익은 감정이 찾아올 거예요.

몽니
이제는 인디씬을 넘어 각종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휩쓸고 다니는 몽니가 CBH 첫째 날의 마무리를 장식합니다. 욕망 밴드라는 별명답게 이번 무대도 엄청난 에너지와 열정으로 준비 중에 있다고 하니 끝까지 함께 달릴 체력 준비는 필수!
 

10월 20일(일)

제이유나
‘2019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금상의 주인공, 제이유나가 일요일 오프닝을 활짝 엽니다. 락, R&B,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특유의 감성으로 다채롭게 채워질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라쿠나
홍대 음악신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동갑내기 밴드 라쿠나가 [bright #8] 추천 이벤트를 통해 당당히 GMF 무대에 입성했습니다. 탄탄한 연주력과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OurR
개성 넘치는 OurR(아월)의 GMF 데뷔 무대입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채워질 셋리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 멤버의 귀여운 케미는 잊지 말아야 할 관람 포인트!

SURL
작년 GMF에서 루키로 소개되며 오프닝을 장식했던 SURL(설). 이제는 끊이지 않는 러브콜과 단독 공연 1분 매진을 기록하며 CBH의 네 번째 순서로 돌아옵니다. 새로운 EP 발매 곡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후문.

안녕바다
감성밴드 안녕바다를 정말 오랜만에 GMF 무대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공감과 위로가 가득한 노랫말과 함께 카페 블러썸 하우스에 별빛 같은 감성을 수놓을 안녕바다의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쏜애플
이번 GMF2019 CBH의 마지막을 책임질 밴드, 쏜애플입니다. 헤드라이너인만큼 꽉 채워진 셋리스트와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3. 티켓 예매 현황
일정이 임박하며 1일권의 예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일권 잔여 수량 21% 미만 / 토요일 1일권 잔여 수량 12% 미만 / 일요일 1일권 잔여 수량 28% 미만

– 예매 시 2일권/토요일 1일권/일요일 1일권, 3가지 중 원하는 권종을 선택해주세요. 예매 완료 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1인당 4매까지만 예매 가능합니다.

– 예매 시 티켓 사전 배송(비용 발생) 또는 현장 수령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은 분실,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하며, 티켓 실물 없이는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보관 받은 티켓 보관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 현장 수령 시, 예매자 신분증(부득이한 경우 사본도 가능)과 예매 내역(예매자 이름, 예매 번호)을 모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티켓 예매, 배송, 취소, 환불 등과 관련한 사항은 예매처에서만 확인, 처리 가능합니다. 관련 사항은 해당 예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1544-1555 / 멜론티켓 1899-0042 / 위메프 1588-4763
 

4. 티켓 교환부터 입장까지
 
1) 티켓을 사전 배송 받은 경우
1일권/2일권 해당 손목밴드 부스(티켓 실물 지참 필수)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티켓 실물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미지참 시 재발급 및 입장 불가.

 
2) 티켓 현장 수령을 선택한 경우
예매처(인터파크/멜론티켓/위메프) 확인 후 해당 티켓 부스(예매자 신분증, 예매 내역 지참 필수)
> 1일권/2일권 해당 손목밴드 부스(티켓 실물 지참 필수)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예매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부득이한 경우 사본 등도 가능)과 예매 내역(예매자 이름과 예매 번호 모두 확인 가능한 자료)을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예매자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티켓 수령 불가.

 
3) 현장 구매자 / 이벤트(현장 수령) 당첨자
티켓 현장 판매 부스 / 이벤트 부스
> 1일권/2일권 해당 손목밴드 부스(티켓 실물 지참 필수)
> 손목밴드 착용
> 입장

 
티켓과 손목밴드 부스는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합니다.
– 오픈 이후에는 해당일 공연이 마감될 때까지 열려있기에, 원하는 시간에 오셔서 티켓 교환, 손목밴드 착용 가능합니다.

티켓과 손목밴드는 분실, 훼손 시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티켓 실물 없이는 손목밴드 착용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예매 내역 유무와는 무관).
– 그렇기에 배송 받은 티켓은 반드시 현장에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예매 내역만으로는 입장 불가).

티켓은 일괄 수령만 가능하기에, 1인 2매 이상을 예매한 경우 예매자가 일괄로 수령하게 됩니다.
– 2매 이상을 예매했는데 일행이 따로 오는 경우, 티켓을 잘 보관하고 계시다가 일행이 도착한 후 전해주세요.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계시면 스테이지 이동 및 출입이 가능합니다.

손목밴드 착용을 위해서는 각자 1장의 티켓을 지참해주세요. 손목밴드는 대표자 수령이 불가합니다.
2일권은 동일한 손목밴드를 분실, 훼손, 탈부착 없이 일요일 공연이 끝날 때까지 착용하고 계셔야합니다.
1일권은 해당 날짜에만 유효하며, 티켓 역시 해당일에만 찾을 수 있습니다(일요일 1일권을 토요일에 찾는 것은 불가).

 

5. 입장 안내
스테이지, 요일에 따라 입장 시작 시간이 다릅니다. 도어 오픈은 입장 시작 시간을 의미하는 것으로, 도어 오픈 이후에 오셔도 입장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Mint Breeze Stage(88잔디마당)
도어 오픈 12:30 / 무대 앞 스탠딩존과 피크닉존
 
위메프 Club Midnight Sunset(KSPO DOME)
도어 오픈 12:00 / 플로어 스탠딩존과 스탠드 좌석
 
칭따오 Loving Forest Garden(88호수 수변무대)
도어 오픈 12:30 / 계단식 스탠드 좌석
 
cafe Blossom House(한얼광장)
도어 오픈 13:00 / 스탠딩존
 

손목밴드 착용 후에만 입장 및 입장 줄 서기가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손목밴드를 착용하지 않고 입장 줄을 선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페스티벌 사이트 내에서 유효한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 즉시 퇴장 조치됩니다.

Mint Breeze Stage 도어 오픈 시에는 메인 게이트로만 입장이 진행됩니다. 서브 게이트는 메인 게이트 입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오픈됩니다.

각 스테이지는 동시 수용 인원 제한이 있기에 동시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경우 안전을 위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입장 제한 시 스테이지 내 인원 변동에 따라 입장이 진행되며, 입장 제한 전 해당 스테이지에 계시다 나오셨다고 하더라도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다른 분들과 동일하게 다시 입장 줄을 서주셔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 게이트에서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 확인이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입 금지 물품, 음식물은 가져오지 말아주시고, 혹시라도 가져오신 경우 입장 전에 처리해주세요. 입장 지연의 가장 큰 원인으로 다른 많은 관객분들에게 불편을 끼치게 됩니다.

재사용 용기(도시락, 밀폐용기 등)에 담긴 음식물과 500ml 이하 PET에 담긴 음료만 반입 가능합니다.
– 병, 캔, 일반 플라스틱이나 종이 케이스에 담긴 음식물, 외부 음식물(패스트푸드, 테이크아웃 음식 등), 편의점 등에서 구입한 음식물은 반입이 되지 않으니, 구입하신 곳 인근에서 드시고 쓰레기 처리까지 완료 부탁드립니다.
– 실내 스테이지(Club Midnight Sunset/cafe Blossom House)와 Mint Breeze Stage 스탠딩존에서는 500ml PET에 담긴 음료만 드실 수 있습니다.

– 다리가 있는 의자(접이식 포함), 아이스박스, 테이블, 에어베드나 소파, 조리기구, 화기, 여행용 가방, 자전거, 퀵보드 등 바퀴가 달린 물건과 깃대, 타인의 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전문적인 촬영 장비(조명 등)은 반입이 되지 않습니다.
– 다리가 없는 그라운드체어나 좌식용 쿠션은 반입 가능, 소형 보냉백 반입 가능, 다리 높이가 40cm 미만인 휴대용 접이식 테이블 반입 가능합니다.
– 휠체어, 유모차 역시 반입 가능하나 현장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념 사진 촬영 등을 위한 일반적인 DSLR 등은 반입이 가능합니다.
– 올림픽공원 규정 상 화기 사용 등이 금지되기에 가연성 물질을 사용하는 난로 등은 반입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요 일정
10월 19일 GMF2019 1일차
10월 20일 GMF2019 2일차
10월 23일 Awards 투표
11월 10일 GMF2019 Awards 시상식(민트페스타 vol. 65 현장)
 

www.mintpaper.com
facebook @grandmintfest
instagram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GMF2019 #민트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