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소정 ‘들켜버려도 좋은’ 음악 감상회
일시: 2019년 12월 14일(토) 오후 5시
장소: CJ아지트 광흥창
티켓: 예매 35,000원 / 현매 40,000원
주최/주관: 민트페이퍼, 광합성
후원: CJ문화재단
 

티켓 오픈
2019년 11월 27일(수) 오후 8시 at 멜론 티켓
 

반짝이는 사람이 될 거라 믿었던 그날, 우리의 이야기
이제는 ‘들켜버려도 좋은

따뜻한 음악과 깊이 있는 가사로 공감을 얻고 있는, 음악을 읽어내는 아티스트 조소정의 앨범 발매 기념 음악 감상회를 개최합니다.

곧 발매될 첫 번째 미니앨범 ‘들켜버려도 좋은(일기)’는 보편적인 사랑과 이별에 대한 모양들을 음악으로 들려드렸던 이전 앨범과는 조금 다른 나에 대한,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 대한 고민을 담았습니다. 누구나 겪고 있는 쓸쓸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이고 가슴 벅찬 이야기들은 조소정만의 깊은 목소리를 타고 많은 이들의 밤을 함께할 것입니다.

첫 정규앨범 이후 1년 8개월 만의 발매인 만큼, 더욱더 깊어진 조소정의 음색과 서정적인 무대를 느끼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들켜버려도 좋은(일기)’의 전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일기에 적어두고 삼켜버려 전하지 못했던 우리의 반짝이던 그때, 그곳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예매 안내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 공연으로 예매 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인당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1~96번 좌석은 일반 의자이며, 97~130번 좌석은 키높이 의자입니다.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매는 공연 전날인 12월 13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매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 입금 선택은 12월 5일 목요일 자정까지만 가능합니다.
– 티켓은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만, 공연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전 배송을 권해드립니다. 단, 배송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 되지 않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예매 취소 시 예매처에서 지정한 소정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티켓 현장 수령 / 현장 판매 안내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티켓 수령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부득이한 경우 예매자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사본도 가능)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자 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으며,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판매 진행 시 광합성 SNS(인스타그램 @labelghs /페이스북 @labelGHS)를 통해 공지됩니다. 현장 판매 결제 시 현금 및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입장 안내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없습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일반 사항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 PET 생수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가급적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은 물론 SNS 라이브 생중계 등은 절대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 저작권과 초상권 보호는 물론 관객 모두의 원활한 공연 관람을 위한 조치이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