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토) 오후 5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리는 조소정 ‘들켜버려도 좋은’ 음악 감상회 최종 정리편 입니다.
 
1. 예매 및 현장판매, 입장 안내

예매는 공연 전날인 12월 13일(금) 오후 5시까지 멜론 티켓에서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티켓 가격은 40,000원으로 현금 및 카드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단, 티켓 부스의 혼잡으로 인해 현금 결제 시 일반 영수증 및 현금 영수증 발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1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진행됩니다. 티켓 교환 시 예매 내역과 예매자의 신분증(예매자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사본도 가능)을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자 확인이 어려울 경우(예매자의 이름과 연락처만으로는 확인 불가)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공연장 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예매하신 좌석 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공연 시작 이후에는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입장/재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멘트 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은 물론 라이브 생중계 등 역시 아티스트 저작권과 초상권 보호를 위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연장 내 쾌적한 환경을 위해 500ml PET 생수 외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가능한 간편한 차림으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2. 공연 관람 팁

* 이번 공연은 신보 [들켜버려도 좋은(일기)] 수록곡 전곡 라이브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기발매곡과 계절과 어우러질 커버곡 등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 중입니다.

*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목소리 이민혁이 게스트로 함께합니다. 이민혁과 조소정의 목소리로 더욱 깊고 달콤해질 듀엣곡까지 기대해주세요!

* 관객 전원에게 책갈피를 증정합니다. 책갈피는 티켓부스에서 티켓확인 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공연 일정이 종료된 후에는 별도로 받으실 수 없으니 현장에서 꼭 수령해주세요.
 

3. CD

조소정
[EP] 들켜버려도 좋은(일기) 12,000원
[1집] 아홉 가지 별 13,000원

V.A
Mint Paper presents [bright #4] 12,000원 *’우주가 기울어지는 순간’ 수록
 
 

조소정 ‘들켜버려도 좋은’ 음악 감상회
일시: 2019년 12월 14일(토) 오후 5시
장소: CJ아지트 광흥창
티켓: 예매 35,000원 / 현매 40,000원
주최/주관: 민트페이퍼, 광합성
후원: CJ문화재단

–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 및 위험한 물품 소지 시 바로 퇴장 조치됩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 PET 생수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가급적 간편한 차림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은 물론 SNS 라이브 생중계 등은 절대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 저작권과 초상권 보호는 물론 관객 모두의 원활한 공연 관람을 위한 조치이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1~96번 좌석은 일반 의자이며, 97~130번 좌석은 키높이 의자입니다.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