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live SORAN의 떡밥들을 오늘부터 조금씩 공개하겠습니다. 뻔한 연말콘서트일 것 같아서 아직 관심을 갖지 않으셨다면 오늘부터 하루하루 공연일자를 기다리실 겁니다.
 

1. 아낌없이 주는 소란

올 초 올림픽홀에서 펼쳐졌던 소란 라카액을 보셨던 분들 많으시겠죠? 공연 후기를 가득 채운 글들 ‘이렇게 때려 부어도 되는 것인가요?’, ‘처음에는 티켓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선물까지 받으니 공연 후에는 그저 혜자 공연이란 생각뿐’, ‘사장님 회사 걱정 좀 하세요, 아티스트에게 갈 개런티는 조금이라도 남나요?’
 
공연장이 올림픽홀 보다 규모가 다소 줄었다고 씀씀이도 작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1년동안 소처럼 달려온 소란과 목동 같은 소라너가 하나 되는 이 자리에 그 어떤 남김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관객 여러분들은 여기서 빵 터지고, 저기서 확 나오고, 춤추고 노래하고, 격하게 뛰다가도 어느새 눈물 흘리는 그 순간, 나도 모르게 ‘여기 어디야? 올 팍 이 야’라고 느껴지는 신기한 경험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여전히 하고 싶은 것이 많습니다. 프로덕션 회의 때 많은 시스템 팀들이 공간 상 무리라고 뜯어말려서 못한 것들 때문에 억장이 무너집니다. 소란은 상상마당에서 YES24 Live Hall을, Yes24에서는 올림픽홀을, 올림픽홀에서는 핸드볼이나 체조를 바라보며 준비합니다. 하고 싶은 거 다 할 수 있도록 우주 대스타가 되어 그 위용에 걸맞은 공연장에서 콘서트 열고 싶습니다(다다익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주변에 소란 직접 보면 완전 난리 난다고 많이 알려주세요).
 

2.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소란 겨울 콘서트의 시그니처는 모다? 바로 예상치 못한 선물! (5성급 호텔에서 준다는)어메니티세트, (백화점에서만 판다는)고급 쿠키에 이은 이번 콘서트의 또 다른 야심작! 바르는 것, 먹는 것에 이어 또 다른 감각을 자극시킬 감동 꾸러기 소란의 소심한 한 방, 공연이 끝나고 나오시는 길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집에 먼저 가시면 손해~(유료 관객들께만 제공됩니다.) 점점 더 부담되는 이 상황, 내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 공연장에 뷔페라도 차려야 하나?
 

3. 포토월 떡밥

이번 live SORAN에도 소란의 또 다른 시그니처(무슨 시그니처가 이렇게 많니?) 영상 포토월이 진행됩니다.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 영접하기에는 다소 떨리는 분들을 위해 영상에 소란 멤버들이 아바타를 심어놓고 함께 춤도 추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든 아이템입니다. 코엑스 전시회를 가야 만날 수 있는 첨단 테크놀로지의 집성체를 소란 공연에서는 늘 익숙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객분들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1인당 1회 촬영만 부탁드릴게요^^

영상 포토월만 하면 좀 허전한 감도 있고 이왕 공연장 오시는 길 지하철역부터 잘 알아보시라고 건물 외벽에 16m*8m짜리 대형 현수막도 붙여놓을 예정입니다.

로비에는 아이돌 뺨 때리는 멤버들의 뽀샤시 사진 현수막이 문 위에 정승처럼 크게 4개가 걸립니다. 또한 1층 로비 4개의 PDP를 통해 분위기 조성을 위한 MV나 각종 영상도 플레이 됩니다.
 

작성 by 연출_소머(소란머슴)

 
 

소란 winter concert ‘live SORAN’
일시: 2019년 12월 20일(금) 8PM, 12월 21일(토) 6PM, 12월 22일(일) 5PM
장소: YES24 LIVE HALL
티켓: 스탠딩석 99,000원, 지정석 99,000원
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 1544-1555, 예스24 ticket.yes24.com / 1544-6399
주최: 민트페이퍼, 해피로봇 레코드
주관: 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