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러닝타임 ㅎㄷㄷ

처음에는 이렇게 길지 몰랐습니다. 라카액을 능가하다니. 멘트 분량을 줄이면 곡이 늘어나서, 또 곡을 줄이면 멘트 분량이 늘어나서 공연 시간(러닝타임)이 도무지 얼마나 될지 기약 없네요. 이제는 2시간 미만으로 끊는 소란 공연은 혹시라도 성의 없어 보이거나 기적의 현상으로 비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아무리 길어도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게 소란콘의 참 맛 아니겠습니까, 멋진 부분을 넘어가면 재밌는 곡이 나타나고, 잠시 후 정신을 차려보니 감동이 눈앞에 펼쳐지고. 무엇보다 공연 중간에 멤버들 잠깐 대기실 가서 링거 맞고 와야 하는 것은 아닐까, 관객분들의 도가니가 마지막까지 무탈할까 가 걱정입니다. 혹시라도 공연 중 건강에 이상 징후가 발견되시면 가까운 스태프에게 꼭 말씀 주세요.
 

2. 준비된 어깨?

준비된 어깨와 관련한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현장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역시 업계 최초라 자부합니다(아니면 어쩌지).ㅎㅎ
 

3. 소란 겨울콘 하면 모다? 기회비용 메들리!

소란 겨울콘에서 기회비용 메들리는 이제 빠질 수 없는 공식. 수차례의 합주 끝에 장르불문, 세대불문, 하나의 곡으로 종결되는 대중음악의 대화합의 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무리 곡이 많았어도 이런 적은 없었는데 무려 11곡이 13분이 넘도록 이어지는 신세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깨알 같은 카피 문구와 댄스 하나까지도 절대 놓치지 말아 주세요. 하나 정도 힌트 드리자면 같은 팀이었으나 이젠 공연 라이벌로 마주하게 된 포스터의 주인공 노래도 등장합니다.
 

작성 by 연출_소머(소란머슴)

 
 

소란 winter concert ‘live SORAN’
일시: 2019년 12월 20일(금) 8PM, 12월 21일(토) 6PM, 12월 22일(일) 5PM
장소: YES24 LIVE HALL
티켓: 스탠딩석 99,000원, 지정석 99,000원
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 1544-1555, 예스24 ticket.yes24.com / 1544-6399
주최: 민트페이퍼, 해피로봇 레코드
주관: 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