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정점에서 만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주말을 꿈꾸며 소박하게 시작했던 뷰티풀 민트 라이프가 어느덧 한 바퀴의 10년을 돌아 11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사건 사고의 중심에서 크고 작은 시련들을 겪으며 억세게 자라 온 뷰티풀 민트 라이프. 이젠 조금 정감까지 가기도 하는 ‘비민라’라는 애칭(?)까지 붙여주시기도 한 봄의 한가운데에 자리한 작은 축제는 관객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아래에서 무럭무럭 커 나갈 수 있었고, 덕분에 이제 새로운 10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2020년의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다양한 면에서의 새로운 시도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10년을 맞이하겠다며 크고 웅장한 조형물이나 이에 걸맞은 파격적인 운영의 변화가 있지는 않겠지만, 오히려 타 페스티벌과 명확히 차별되는, 그래서 관객분들이 초기의 뷰티풀 민트 라이프에 더 정감을 느끼셨던 세세하고 배려심 가득한 요소들을 많이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무엇이든 잘하는 팔방미인 첫째보다는 조금 부족하지만 착하고 정감 가며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둘째 같은 모습으로 말이죠.

최근 몇 주 사이 우리의 주변에 너무 많은 일들이 벌어졌고, 지금도 여전히 평범했던 일상에서 겪어보지 못했던 수많은 일들이 현재진행형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불투명한 미래 안이지만 저희는 원래 저희가 해 오던 대로 묵묵히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1년 중 단 이틀, 너무나도 찬란한 봄의 정점에 기적적으로 다시 찾아올 기쁨을 기대하며 뷰티풀 민트 라이프의 열한 번째 주말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 1차 라인업 발표

BML2020과 함께할 20팀의 아티스트가 1차 라인업 발표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BML2019 ‘최고의 공연’과 ‘최고의 아티스트’ 수상자 데이크레이크, 윤하 추천 이벤트 결산에서 순위권으로 공개됐던 소란, 정승환, 페퍼톤스
그리고 민트페스타와 민트페이퍼 계열 페스티벌 등을 통해 사랑 받아온 10CM, 스탠딩 에그, 윤딴딴, 짙은, 가을방학, 오왠, 정승환, 정준일, 폴킴
지난해 화려한 무대매너와 라이브로 올해도 뷰민라와 함께하게 된 에릭남
올해 원콩쿨 우승자 최예근을 포함 N.Flying, 자이로, 홍이삭, HYNN(박혜원)의 첫 출연 아티스트까지 총 20팀의 아티스트입니다.

2차 라인업 발표는 3월 17일(화) 오전 11시이며, 일자별로 각 5팀 이상의 출연 아티스트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BML2020 1차 라인업 스포일러


다시보는 뷰민라

 
2. 한층 다양화된 뷰민라 콘텐츠

이번 BML2020에서는 민트페이퍼에서 주최하는 페스티벌 역사상 처음으로 공식 라인업 발표 전 사전 라인업 깜짝 발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특급 보안을 유지한 탓에 많은 분들께서 알아보지 못하셔서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 이처럼 올해 뷰민라는 아티스트 라인업 뿐만 아니라 앞으로 공개될 현장 프로그램, 스태프들의 셋업 모습 등 다양한 주제의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D-‘게시글도 ‘글’외에 새로운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될 예정이니, 뷰민라 instagram / 뷰민라 facebook을 주시해주세요!
 

3. 공식 티켓 예매

공식 티켓 예매가 시작됐습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멜론티켓 / 위메프에서 진행 중입니다. 예매에 앞서 상세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2일권과 토요일 1일권의 예매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매처 3곳(인터파크/멜론티켓/위메프)을 종합해 봤을 때, 현재 티켓 잔여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 – 55% 미만 / 토요일 1일권 – 45% 미만 / 일요일 1일권 – 55% 미만
 
 
– 예매 시 2일권과 토요일 1일권, 일요일 1일권, 3가지 중 원하는 권종을 선택해주세요.
– 1인당 4매까지만 예매 가능합니다.
– 예매 시 티켓 현장수령 또는 사전배송(비용 발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티켓은 분실, 훼손 시 절대 재발급이 불가하며, 티켓 실물 없이는 입장 손목밴드를 착용할 수 없습니다. 보관에 각별한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 현장수령 시 예매자 신분증, 예매 내역(예매자 이름과 예매 번호가 있는)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 사전 배송 받은 티켓은 보관에 유의해주시고 반드시 현장에 실물 티켓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티켓 예매, 취소, 환불, 배송 등과 관련된 사항은 각 예매처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 전체 수용 인원을 한정하고 티켓 판매를 진행하기에, 사전 예고 없이 매진될 수 있습니다.
 

4. 단신

뷰티풀 민트 라이프 전용 로고송 제작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테마송 ‘So Nice’가 있듯, 한동안 뷰민라의 테마송이었던 ‘봄트랙 by 007코리아’, 작년의 ‘나의 봄’에 이어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에서부터는 뷰민라의 정서에 딱 맞는 테마송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자타 공인 최고의 아티스트가 제작 중인 뷰민라 공식 테마송은, 살랑살랑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미디엄 템포의 남/여 듀엣곡으로, 매해 뷰민라 아티스트가 직접 보컬로 참여,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분홍빛 벚꽃이 물들일 4월 중후반에 발매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민트플레이어 활동

올해 BML2020와 함께할 민트플레이어 모집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민트플레이어들은 특별한 강사분들에게 페스티벌 업무 교육을 받게 되는데요, 축제 현장을 뛰어다니기 전 탄탄한 기본 이론부터, 현장 실습까지 경험치를 쌓으며 설레는 마음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민티의 V-log, 주제별 플레이리스트부터 아트워크를 이용한 콘텐츠까지 귀여운 민트플레이어의 이야기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뷰민라 전 민트플레이어가 만드는 작은 축제는 @mintylovemintpaper에서 펼쳐집니다!

 

따사로운 봄 햇살과 함께 D-50에서 더 많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일정
3월 17일 2차 라인업 발표
3월 27일 D-50
4월 7일 최종 라인업 발표
4월 15일 타임테이블 공개
4월 16일 D-30
5월 16일 BML2020 1일차
5월 17일 BML2020 2일차

 
#뷰티풀민트라이프 #뷰민라 #인생봄날 #BML2020 #민트페이퍼

 
www.mintpaper.com
facebook @beautifulmintlife
instagram @beautifulmintlif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