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나른함을 깨워줄, ‘Lazy Afternoon’
at MPMG 1층 / CAFFÈ RICCARDO 앞
5월 30일(토) 1일 2팀 무료 공연


 

보다 가깝게 음악을 만나는 순간, ‘Lazy Afternoon’이 MPMG 1층에서 펼쳐집니다.
Beautiful Mint Life에서 시작한 Lazy Afternoon은 짧은 편성으로 찾아오는 작은 공연입니다.
5월 30일 2팀의 아티스트가 여러분의 주말에 함께합니다.
새로운 아티스트를 만나고 새로운 취향을 찾을 수 있는 78 Avenue에서
Lazy Afternoon과 함께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공연을 위한 좌석은 따로 준비되지 않으며, 스탠딩으로 자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관객께서는 개인용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리고, 적당한 거리두기를 권장하며 지나친 밀착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 우천 시에도 정상 진행됩니다.
 

5월 30일(토)
15:00 장희원(Jang HeeWon)
17:00 심재현
 

 
장희원(Jang HeeWon) instagram
독특한 시선과 언어 그리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장희원은 매력적인 목소리와 남들과는 다른 시선으로 이야기를 노래한다. 음색과 편곡 실력이 돋보이는 영상 콘텐츠 ‘오색 라이브’, 동료 뮤지션 ‘이원우’와 함께 작·편곡 프로듀싱팀의 작업물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음악적 면모로 사랑받고 있다.


 


 
심재현 instagram
이야기하듯 연주해나가는 베이스 선율을 따라 풍부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는 쏜애플의 베이시스트 심재현. [bright #4]에 수록된 솔로 곡 ‘솔직한 몸’을 통해 작사 작곡은 물론 모든 악기의 연주와 프로그래밍까지 직접 다루며 훌륭한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는 다재다능한 모습을 통해 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시는 길
MPMG 1층 / 서울 마포구 서강로 78(창전동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