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_epiton_1508

에피톤 프로젝트는 차세정의 솔로 프로젝트 그룹으로 015B, 토이(Toy)의 계보를 잇는 작곡가 중심의 음악을 선보인다. 피아노 선율 위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렉트로니카의 색채를 입힌 사운드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 발표하자마자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오른 EP ‘긴 여행의 시작’은 수록곡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그대는 어디에’, ‘봄날, 벚꽃, 그리고 너’등의 곡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지붕뚫고 하이킥’ 마지막 회에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네티즌과 음악팬들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2010년 1집 [유실물 보관소]를 발매, 객원 보컬로 참여했던 심규선(루시아)의 데뷔 앨범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도 했다. 2집 [낯선 도시에서의 하루]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5.5집 [숲]으로 돌아온 이승기의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타이틀곡 ‘되돌리다’를 5주 연속 음원차트 1위에 올려놓았다. 이후 2AM과 백아연, 김완성, 이석훈 등 국내 내로라 하는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작곡가로서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지난 2014년 자신의 3번째 정규 앨범 [각자의 밤]을 발매하고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이고 있다.
귓가를 울리는 세련된 멜로디에 안타까운 여운이 남는 가사, 담담한 차세정의 보컬이 더해져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음직한 지난 사랑의 소소했던 순간을 불러일으키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음악은 강요하지 않는 슬픔을 공감하게 한다.

www.epitoneproject.com
club.cyworld.com/epit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