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_OuYangNana_2016

탄탄한 실력과 사랑스러운 외모까지 모두 갖춘 첼로요정

6살에 첼로를 배우기 시작하여 13세에 필라델피아 음악대학 입학 허가를 받고, 랑랑과 유자왕의 학교로 잘 알려진 미국의 명문 음악대학인 커티스 음악대학(Curtis Institute of Music)에 2013년, 전액장학금으로 입학했다. 2015년 12월 중국에서 데뷔 앨범을 발매하여 큰 사랑 받았고, 지난 5월 15세 소녀의 감성으로 들려주는 맑고 순수한 클래식 15곡을 담은 인터내셔널 앨범 [15]를 발매하며 첼리스트로서 그녀의 정체성과 음악세계를 담아냈다.

영화와 드라마, 중국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서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활동까지 하고 있는 다재 다능한 아티스트 오우양나나는 영화 [파풍]에는 최시원과 함께 출연하였으며 [Beijing Love Story]에도 주연으로 출연했다. 중국의 인기배우 진학동과 함께 호흡을 맞춘 드라마 [Yes! Mr. Fashion]도 6월부터 중국 내에 방영 될 예정이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점점 자신의 입지를 굳혀나가는 오우양나나는 웨이보만 팔로우 640만명을 자랑할 만큼 중국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영화와 미디어 활동 등을 통해 지켜주고 싶은 ‘국민 첫사랑’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의 페스티벌 레이디로도 함께 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