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Mint Festival 2020
★★★★★★★14th anniversary★★★★★★★
10. 24(sat) – 10. 25(sun) Olympic Park

주최: 민트페이퍼(Mint Paper)
제작: 퍼레이드(Paraid)

 
 
지구에서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10년간의 삶을 영유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GMF)은 별자리의 호기심과 미지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11주년(2017년)을 기념하여 큰 포부를 담아 우주로의 로켓을 발사하였습니다. 우주 진출에 성공한 세계 최초의 캐릭터를 꿈꾸며 로켓에 몸을 실은 주인공은 GMF의 칙사이자 마스코트인 민티(Minty). 커다란 헬멧과 우주복에 신분을 숨긴 채 이름도 알 수 없는 행성에 도착하여 GMF의 새로운 터전을 가꾸고(2017년), 그 위에 멋진 타운을 건설(2018년) 한 뒤 우주의 더 깊은 곳으로 여정을 떠납니다. 그러다 마주친 기묘한 모습의 호전적인 우주 빌런들(2019년). 그들의 무차별 공격 속에서도 감동 가득한 음악과 질서 정연한 페스티벌을 선보이고자 끝까지 노력했던 민티와 GMF.

GMF2020에서는 특유의 관종끼와 괴팍한 무기들로 페스티벌의 훼방꾼을 자처했던 빌런 군단(민식이, 민지 외 다수)이 GMF의 진정성에 감동하여 비로소 우리들의 생활 속에 녹아들게 되는 과정을 그립니다. 포스터와 콘텐츠는 물론 현장 곳곳의 데커레이션과 조형물을 통해 민티와 빌런 군단의 스토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쩌면 현재의 우리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초현실적인 상황을 맞닥뜨리고 있는 탓에 평범했던 일상을 추억하고 기대하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가 되는 세상에 살고 있는 듯합니다. 이제껏 페스티벌을 기획하며 상상했던 것들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꾸준히 힘써 온 것처럼, 여느 때보다 멀어져 있는 보편적 일상의 즐거움을 꼭 현실로 가져올 수 있도록 GMF 스태프 모두 고심하여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유난히 무거워진 ‘한 해의 마지막 야외 음악 페스티벌=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이라는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완성도, 차별성을 위해 좀 더 고심하고 움직이겠습니다.
 

도시적인 세련됨과 청량함의 여유, 환경과 사람 사이의 조화, 민트페이퍼의 1년 결산.
10월의 정점에서 시작하여 이듬해 같은 시즌으로 마감되는 남들과 다른 계절의 리듬.
기분 좋은 증후군이자 데자뷔, 가을의 남은 온기와 색깔까지 배경이 되는 이틀간의 현상.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의 익숙한 듯 낯선 14번째 여행의 첫걸음을 내딛겠습니다.
 
 

GMF2020 주요 일정
06월 23일 개최 발표
06월 25일 출연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
06월 30일 ‘The Moment of You’ 모집 공고
07월 07일 I♥GMF(사전할인) 티켓 오픈
07월 16일 1차 라인업 발표 / D-100
07월 21일 공식 티켓 오픈

and more…
 
 

로고 다운로드

 

www.grandmintfestival.com
facebook @grandmintfest
instagram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GMF2020 #가을엔GMF #민트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