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청 신청 |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FINAL 3 생방송

2022.09.20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FINAL 3 생방송

일시 : 2022년 9월 29일(목) 오후 6시 ~ 10시 30분

장소 :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티켓 : 무료

예매 : YES24 ticket.yes24.com / 1544-6399 바로가기

주최 : 주식회사 엠피엠지

주관 : 민트페이퍼(Mint Paper), Mnet

 


 

* 기존 현장 진행 시간과 변경된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16:00 방청권 수령 시작
16:30 입장번호 순서대로 줄서기 시작
17:00 입장 시작
17:45 관객 입장 마감

 


 

* 본 공연의 전체 일정은 방송의 사전 녹화, 무대 전환 시간, 생방송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촬영 중에는 이동이 불가하며, 전환 시간에만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이동 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 방청 신청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꼭 공연을 관람하실 분들만 예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팀 리더 적재는 미리 예정되어있던 일정으로 인해 FINAL 3 생방송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정 참여가 어려워진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티켓 예매와 관람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청권 신청]

- 9월 23일(금) 오후 7시부터 방청 신청 가능하며, 9월 28일(수) 오후 5시에 신청 마감됩니다. 

- 본 공연에 대한 예매는 생방송 경연에 대한 방청으로 간주하며 생방송 중 객석의 관객 모습이 방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청을 신청하여 당일에 참여하시는 분은 방송 출연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만 15세 미만 방청이 불가합니다. (2007년 9월 29일 이전 출생자만 입장 가능)

- 본 공연은 별도의 지류 티켓이 발행되지 않으며, 방청 신청하신 분에 한해서만 입장 손목밴드를 배부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입장 손목밴드에는 예매 시 선택한 입장 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예매 시 선택한 입장 번호 순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4시 30분부터 입장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서며, 입장은 오후 5시부터 진행됩니다. 입장이 시작된 이후에는 번호순으로 입장이 불가하오니 순서에 따라 입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간 맞춰 입장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공지에서 변경된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 중복 지원은 절대 불가합니다. (1인 1매 예매 가능)

방청권 신청 시에는 반드시 방청 참여자 본인의 이름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방청권 수령 시 신분증, 예매내역 확인) 본인이 아닌 경우 방청권 수령 및 입장이 불가하니 방청 신청 시 유의해 주세요.

- 방청권(입장권)의 전매, 위조 등의 위법 행위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 본 방송의 방청은 무료로 진행되며 예매 시 예매 수수료 1,000원이 부과됩니다. 

당일 시작, 종료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방청권 수령]

- 방청권은 방송 당일인 9월 29일(목) 오후 4시부터 수령 가능합니다. 관객 입장은 오후 5시 45분에 마감되오니 늦지 않게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청권 수령 시간 마감 후에는 방청권 수령이 불가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오셔서 방청권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방청권은 예매 내역서 및 신분증 확인 후 수령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예매 내역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청 시 유의 사항]

- 본 공연은 비지정석으로 입장 번호 순서대로 입장 후 원하는 자리에 자유롭게 착석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방송 진행을 위해 빈 자리 없이 착석 부탁드립니다.

방청권 분실 / 훼손 시 어떠한 경우라도 재발행이 절대 불가하며 방청권이 없을 경우에는 그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하니 방청권 관리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방송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생방송 시작 15분 전까지는 좌석에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중 상시 입/퇴장은 불가하며 정해진 시점에만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퇴장이 가능합니다.

- 촬영 및 녹음 행위는 관계 법령상 컨텐츠(공연/방송)에 대한 저작권 및 아티스트나 기획사의 퍼블리시티권을 침해하는 불법행위입니다. 공연장 내에는 휴대폰을 제외한 촬영 및 녹음이 가능한 전자기기의 사용과 반입이 절대 불가하며, 휴대폰을 이용한 녹화, 녹음, SNS 생중계도 불가합니다. 적발 시 퇴장 조치되며, 이후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 다른 관객의 관람을 방해하거나 방송에 피해를 주는 행위는 진행요원의 제재를 받거나 퇴장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불응할 경우, 강제 퇴장 조치 될 수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는 뚜껑이 있는 500mL이하의 생수만 반입 가능하며, 라이터, 폭죽 등의 화약류 반입 및 사용이 전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주차 관련 사항은 올림픽공원 규정을 따릅니다. 올림픽공원 주차 안내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 공간이 한정되어 있어, 주말 공원 이용객 증가로 입차 자체가 불가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