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 #9 - SEOUL D-20을 맞이하며

2023.03.26

1. 타임테이블&맵 공개


지난 수요일 핸드 타임테이블과 현장 맵이 공개되었습니다. 핸드는 Terminal 1 야외 스테이지와 Terminal 2 실내 스테이지로 이루어지며, 타임테이블을 통해 아티스트의 공연 순서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erminal 1 야외 스테이지는 피크닉존과 스탠드존으로 구성되며, 별도의 스탠딩존은 없습니다. 

함께 핸드 현장 콘텐츠 내용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도전! 캐리어 배틀> 시간과 이전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Artist Meeting Point(*AMP)> 시간과 참여아티스트까지 공개가 되었는데요. 각 현장 콘텐츠 관련해서 추후 자세하게 설명드릴 테니, 핸드 SNS를 주목해주세요!


*현장 상황에 따라 시간 및 세부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Artist Meeting Point (*AMP)란?

 

오직 H.AN.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만남입니다. 아티스트는 현장 맵에 표기된 <Artist Meeting Point>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는 아티스트들의 개성있는 인터뷰를 듣고, 아티스트의 모습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AMP에서 찍은 소중한 우리 아티스트의 사진과 영상 혼자만 가지고 계시지 마시고 널리 널리 퍼트려주세요! 참여 방법은 질서를 지키며 AMP에 등장하는 아티스트의 모습을 마음껏 촬영! 핸드폰, 카메라, 그리고 눈에 가득 가득 담아요 😊

 


*이미지는 이전 핸드에서 진행된 AMP 사진이며, H.AN.D #9 – SEOUL AMP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여 아티스트/운영시간은 타임테이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P에 표기된 <Artist Meeting Point>에 등장할 예정

 

3. H.AN.D 현장 포토존 미리보기

 

#각국 인사말 포토존
핸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각국 언어로 적힌 인사말 포토존

 

#패스포트 포토존
여권 속에 들어가자! 핸드 올 때 여권 사진 미리 안 찍어도 되는 거 아시죠? 핸드 현장에서 즉석으로 찍을 수 있답니다. 올해도 놓치지 말고 꼭 찍어주세요.

 

#H.AN.D 큐브 포토존

어떤 포즈로든 인생 사진 건질 수 있는 큐브 포토존! 이제 없으면 아쉬운 H.AN.D 큐브 올해는 어떤 테마로 꾸며질지 기대가 되네요.

 

포토존은 이게 끝이 아니죠! 다음 D글을 통해 더 보여드릴게요 😊

 

4. 푸드존

공연장 내 푸드존은 규모가 매우 작습니다. 푸드존 외에 노들섬 내 다양한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핸드 SNS 혹은 노들섬 홈페이지에 올라온 편의시설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편의시설 안내에는 화장실 위치도 모두 표시되어 있습니다. 꼼꼼히 보시고 핸드에서 헤매지 마세요!

노들섬 편의시설 안내 바로 가기

 

5. 단신

 

 

지금 제주도부터 부산, 경주는 벚꽃 개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중부지방 곳곳에도 벚꽃이 피었다고 하는데요. 겨울은 완전히 지나가고 어느새 벚꽃이 우리 곁에 다가왔네요. 핸드도 그만큼 여러분 곁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만나는 날까지 D글은 계속됩니다.

Have A Nice Day #9 - SEOUL D - 10을 맞이하며 다시 찾아오겠습니다.